(관광 경영) 하나투어 기업의 분석 사례, 연혁, 당면과제, 해결방안, 우리의 견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하나투어의 역사

2. 하나 투어의 비젼
1) 하나투어의 경영철학
2) 인재선발과 육성방법

3. 하나 투어의 현황
1) 이 기업의 현재 브랜드와 주력상품
2) 자산과 연매출 (단위: 원)
3) 업계에서의 현재 위치
4)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 선택한 전략
5)세계 속에서의 위상

4. 선정기업의 미래
1) 하나투어 내부에서 바라보는 미래전망
2) 하나투어 외부에서 바라보는 미래전망

5. 당면 과제와 개선방안

6. 우리조의 제안

7. CF
본문내용
2. 하나 투어의 비젼
하나투어의 경영철학
- 열/린/회/사
투명 경영과 철저한 팀제 운영, 지식 공유 및 각종 제안 제도를 위한 전자 게시판 운영 등 전 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지향
- 강/한/회/사
21세기 세계 여행시장을 주도할 국내 최대의 여행 종합 브랜드, 전산 시스템 기반의 지식 경영체제로 효율적 경영 및 적극적 맨파워 육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방안 : 정부시책을 중심으로김성옥 :중앙대학교 대학원 경제학과 경제정책전공 : 1992 : 학위논문(석사)(정기간행물)1 정부의 기업 지배 공방조영권 : 주간매경 : 1995: 799(”95.3.29):8-142 문민정부의 경제성과와 향후 과제홍재형: 광업진흥 : 1995: 58(”95.11):26-313 문민정부의 경제성과와 향후과제홍재형: 재정 : 1995: 418(”95.10):45-514 대통령의 경제리더십 ;「박정희전두환노태우 정부의 경제정책관리」 ,정

  • [경영학] 하나투어 분석
  • 경영학원론하나 투어 기업 분석목차I.기업 선정 배경1. 여행 산업의 성장2. 하나투어의 경영전략II.하나투어 분석1. 개요2. 연혁3. 조직도4. 하나투어의 비전5. CEO의 경영 철학6. 사업 분야7. 하나투어 SWOT 분석 및 기업 전략III. 미래 전망 및 발전방향 제시1. 하나투어의 당면과제와 개선방안2. 우리가 생각하는 하나투어의 향후 비전!I. 기업 선정 배경1. 여행 산업의 성장대한민국은 1989년 해외여행의 자율화로 해마다 해외여행의 인구와 수요가

  • [경영학] 하나투어 기업분석
  • 경영학원론하나 투어 기업 분석목차I.기업 선정 배경1. 여행 산업의 성장2. 하나투어의 경영전략II.하나투어 분석1. 개요2. 연혁3. 조직도4. 하나투어의 비전5. CEO의 경영 철학6. 사업 분야7. 하나투어 SWOT 분석 및 기업 전략III. 미래 전망 및 발전방향 제시1. 하나투어의 당면과제와 개선방안2. 1조가 생각하는 하나투어의 향후 비전!I. 기업 선정 배경1. 여행 산업의 성장대한민국은 1989년 해외여행의 자율화로 해마다 해외여행의 인구와 수요가

  • [기업경영]인터넷 여행사의 경영전략
  • 관광객에게 여러 편의를 제공하고 관광객과 관광매력물을 잇는 교량적 역할을 하는 여행사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본 연구에서는 업계 선두의 자리에 있는 하나투어와 ‘마음 편지’라는 하이터치 기법을 도입하여 작지만 알찬 경영으로 업계에 신선한 자극을 주고 있는 원 여행클럽을 중심으로 여행사의 전반적인 현황을 살펴보고 그들이 구사하는 미래생존 전략과 선진국 사례를 통해서 본 우리나라 여행사의 미래생존 전략 방안

  • [마케팅전략]인터넷 여행사 경영전략
  • 관광객에게 여러 편의를 제공하고 관광객과 관광매력물을 잇는 교량적 역할을 하는 여행사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본 연구에서는 업계 선두의 자리에 있는 하나투어와 ‘마음 편지’라는 하이터치 기법을 도입하여 작지만 알찬 경영으로 업계에 신선한 자극을 주고 있는 원 여행클럽을 중심으로 여행사의 전반적인 현황을 살펴보고 그들이 구사하는 미래생존 전략과 선진국 사례를 통해서 본 우리나라 여행사의 미래생존 전략 방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