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 설문 조사 서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6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작성해주신 이 설문은 연구 이외의 목적으로는 절대 사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1. 다음의 아파트 브랜드 중 당신이 선호하는 순서대로 번호를 매겨주세요.

e-편한세상( ) 자이( ) 래미안( ) 푸르지오( )

2. 다음은 아파트를 구입할 때 고려하는 요인입니다. 전체를 100점으로 가정하고, 각 속성에 몇 점을 나눠주겠습니까?

예) 배우자를 선택할 때,
1. 외모 ( 30% )
2. 성격 ( 25% )
3. 학벌 ( 15% )
4. 재력 ( 30% ) ※아파트 구입할 때 고려하는 요인
1. 내부 인테리어 ( % )
2. 브랜드 이미지 ( % )
3. 가격 ( % )
4. 조경 및 편의시설 (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분석] 4베이아파트 채광에 관한 소비자 기저심리분석
  • 조사 과정 중에 아파트 단지 내에서 인터뷰를 하려는 노력은 쉽지 않았다. 암호화 되어있는 아파트 입구의 출입시스템, 아파트 거주민이 아닌 외부인은 이유를 막론하고 쫓아내는 경비원들의 통제, 욕실에서 비상상황이 발생 시 호출이 가능한 비상콜버튼, 곳곳에 설치된 CCTV는 위험에 대한 불안이 아파트에 깊숙이 반영되어 있음을 볼 수 있었다. 이런 측면에서 봤을 때, 소비자들이 주거 공간 중에서 아파트를 선택하는 이유에는 위험의 제거에 있어서

  • 인도의 투자환경분석
  • 설문 & 인터뷰 p163(2)델파이 분석 p164(3)Cross - Imfact (교차 영향력 분석) p166(4)Scenario Planning p169ꊳ사업계획 - 영화산업 p1711.영화산업을 선정하게 된 배경 p172(1)세계적인 규모와 개성를 자랑하는 인도 영화 p172(2)인도 영화 시장의 현황 p173(3)인도 영화 시장에 대한 전망 p1752.인도 영화 사업 진출 사업 계획서 p1763.유의해야 할 점 p1774.성공가능성 여부 p178ꊱ인도의 제반 환경1. 사회, 문화적환경2. 경제적환경3. 인도투자환경4.정치환경■ 인도 FTA■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설문을 통한 자기분석‘스스로를 돌아보는 것, 그것이 자신의 운명을 결정짓는다.’ - 마크 트웨인 ▶▶ 목차 ◀◀1. 자아분석1. 자아분석을 위한 설문 작성2. 자아개념에 대한 평가3. 성격요인에 대한 평가4. 창조적 성향에 대한 평가2. 인성검사1. 심리적 성향2. advice3. 내가 말하는 나1. 나의 흥미2. 나의 경험, 경력, 특기3. 희망진로4. SWOT분석1. 장점2. 단점3. 기회4. 위협1. 자아분석1. 자아분석을 위한 설문 작성․자아개념과 성격요인, 창조

  • [포지셔닝] 포지셔닝의 전략수립과 사례
  • 브랜드 확장을 위하여 시장세분화를 사용한다.따라서 상품개발자는 자사의 제품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계층에서 매력적인 가치로 분류하도록 제품을 설계해야한다. 소비자들이 어떤 특정계층에 그 제품을 분류시키는 기준이 되는 특성(형태, 기능, 구조, 심리적 이미지, 안락함 등)을 시장 조사로 결정할 수 있다면 소비자가 요구하는 정확한 제품을 설계할 수 있을 것이다.2) 표적시장의 선정(targeting)시장을 세분화하고 각 세분시장을 평가한 후 어

  • 에이스침대 마케팅 전략
  • 조사를 통한 광범위한 마케팅 조사를 실시하였다.그 결과, 아파트 거주 인구의 증가와 1.5%의 연평균 가구 수 증가를 시장 규모 확대 요인으로 분석하였다. 반면, 만15~19세의 인구수가 감소세에 있는 것과 혼인율의 감소를 침대시장 규모 축소의 요인으로 꼽았다.즉, 침대시장은 외형상 큰 변화가 없는 성숙기 시장이었으나, 웰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의 증대를 토대로 구매 준거의 기회요인을 발견한 것이다. 3C 분석 결과, 소비자들의 구매의향과 실제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