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매체로서의 사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9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광고 & 매체
사람
예시 자료 사진
장점
단점
전망
본문내용
인간을 매체로한 광고의 장점
관심을 집중시킬 수가 있다
ex) 모피에 반대하는 누드 퍼포먼스 등
언론에 의해서 2중의 광고효과를 거둘 수 있다.
target을 정하기 쉽다.  
ex) 컴퓨터에 관심이 많은 사람 - 프로게이머 활용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사람 - 각 종 스포츠 선수 활용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사람 - 레이서 활용
축구나 농구와 같이 대중적인 스포츠의 경우 모든 연령층을 타겟으로 잡을 수가 있다.
가격에 비해 그 홍보효과가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인간을 매체로한 광고의 단점
지나친 퍼포먼스는 사람들에게 반감을 살 수도 있다.  
ex) 길거리에서 복음을 전파하는 사람을 안좋게 바라보는 시선도 많다. 작년 8.15광복절에 있었던, 일본 사무라이 코스츔플레이는 많은 이들에게 지탄을 받았다.
인명경시 확산 - 사람의 몸을 돈을 버는 도구로 사용함으로 인간의 존엄성 훼손
지역적 한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조사방법론] 잡지광고의 소구유형별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화장품 광고를 중심으로
  • 광고를 중심으로 -제 1 장 서론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제 2 장 이론적 배경1. 잡지와 잡지광고의 개념 및 특성1) 잡지의 개념2) 잡지의 특성(1) 공공재적 특성(2) 한계비용(3) 규모의 경제(4) 정보 상품(5) 자료의 보존적 기능(6) 표적소비자 선정(7) 신뢰성과 설득성(8) 상품의 재현ㆍ무드 표현(9) 광고 회독률(10) 다면광고3) 잡지광고의 개념4) 잡지광고의 특성(1) 잡지광고의 장점(2) 잡지광고의 단점5) 광고매체로서 잡지의 특성과 효

  • [광고론] 게임광고
  • - 게 임 광 고 목 차 -< 서 론 >< 본 론 >Ⅰ. 게임의 특성1. 게임의 정의1) 아케이드 게임(Arcade Game)2) 비디오콘솔게임(video game console)3) PC 게임(Personal computer game 퍼스널 컴퓨터 게임)4) 온라인 게임(On-line Game)2. 게임의 종류3. 온라인 게임이 주목 받는 이유Ⅱ.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1.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2.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 3. 오프라인게임 광고 vs 온라인 게임 광고Ⅲ. 게임 광고의 현황1. 국내 게임 광고의 흐름1) 태동기(2007년)

  • 비즈니스데이터 통신 RFID를 이용한 은행 CS 강화 방안
  • 게임광고와 애드무비게 임 광 고 목 차 서 론 본 론 Ⅰ. 게임의 특성 1. 게임의 정의 1) 아케이드 게임(Arcade Game)2) 비디오콘솔게임(video game console)3) PC 게임(Personal computer game 퍼스널 컴퓨터 게임)4) 온라인 게임(On-line Game)2. 게임의 종류 3. 온라인 게임이 주목 받는 이유 Ⅱ.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 1.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 2.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 3. 오프라인게임 광고 vs 온라인 게임 광고Ⅲ. 게임 광고의 현황 1. 국내 게임

  • 해외 및 국내 잡지 시장 분석
  • 논문주제 목차서론 1. 연구 목적 및 의의본론1. 잡지의 정의1-1. 최근의 잡지 산업과 잡지의 역할1-2. 패션 잡지의 정의2. 잡지와 광고2-1. 패션 잡지에서 광고의 의미2-2. 광고의 목적에 따른 패션광고 분석 2-3. 패션잡지의 광고매체로서의 효율성2-4. 잡지의 판매 수입 비중과 광고 수입 비중3. 해외 및 국내 잡지 시장 분석3-1. 프랑스 잡지 시장3-1-1. 프랑스 잡지 산업의 매출현황3-1-2. 프랑스 잡지 광고수입비중3-1-3. 프랑스 패션잡지의 특성3-1-4.

  • [광고학] 광고의 매체별 특징과 시대별 특징 광고의 문제점
  • 광고이야기광고의 매체별 특징과 시대별 특징, 그리고 오늘날 광고의 문제점의 개괄적인 이해** 목차 **Ⅰ.광고의 개념 및 특성1) 광고란? 2) 광고의 정의 3) 광고의 특성 4) 광고의 종류Ⅱ. 광고매체의 종류와 특성1. 텔레비전2. 라디오3. 신문4. 온라인 광고Ⅲ. 광고의 시대별 특징1. 광고의 시대적 환경 및 변천1)1910~45년대 2)1945~60년대3)1970~80년대4)1990년대 이후2. 오늘날 광고의 표현1)기업의 이미지를 파는 광고 2) 표현의 과감해짐―섹스어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