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믹스구축] 제품 및 서비스의 개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9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표명
품질 / 디자인
포장 / 서비스
브랜드
- 본문내용
-
섬유유연제의 보통명사 = ‘피죤’
-3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글로벌 고객만족도 1위
-신기술 으뜸상 품질 경쟁력 부문 수상.
일관된 광고 배경음악
& “빨래엔 피죤” 광고문구
->BRAND IDENTITY 강화
국내 최초의 섬유유연제
끊임없는 R&D
신시장 개척
소비자 중심 마케팅
2005 슈퍼 브랜드상 -피죤
-산업자원부와 산업정책연구원이
시행하는 ‘기업브랜드 가치평가
연구’에서 섬유유연제 부문 슈퍼
브랜드로 선정.
*슈퍼브랜드상이란………?
-소비자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를 설문조사해 수여하는 상.
제품 품질의 강화
LG전자는 2006년 세계 시장을 리드할 전략 제품인 ‘3 in 1 에어컨’과 ‘New 액자형 에어컨’ 등 총 92개 모델의 ‘2006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선보였다.
‘3 in 1 에어컨’은 1대의 실외기에 3대 에어컨을 연결해 각각의 공간을 개별적으로 냉방할 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시스템 에어컨에 적용하던 고효율의 인버터시스템을 가정용에 적용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인버터시스템을 채용하면 실내온도를 미세한 차이까지 제어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쾌적한 상태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또 한대의 실외기로 작동하기 때문에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고, 에너지 절약 효과는 물론 저소음까지 실현한 제품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사관리 -CJ기업의 업적평가와 성과관리
- A+측정과 척도의 개념을 설명하고 측정의 4가지 수준이 갖는 특징을 기술하고 조사연구에서 측정의 수준을 반영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 [국제경영] 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베트남시장 진출 전략
- 월마트와 P&G공급 네트워크
- [경영정보시스템] 기술 수용 모형(Technology acceptance Model)
- [생산관리] Wal-Mart(월마트) and Procter&Gamble scm
- [마케팅실패사례] LG텔레콤 CYON Colorholic 컬러홀릭폰 마케팅 실패 사례
- 유니클로 vs ZARA 기업비교분석과 자라,유니클로 경영 성공전략 비교분석 PPT레포트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비비고 bibigo 경영전략과 해외시장 현지화 전략분석 / 비비고 마케팅전략과 4P전략 분석 / 비비고 SWOT분석과 향후발전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