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샌드위치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8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다른 사업계획서와는 차원이 다르게 생산시설, 인력확보, 자금조달 부분을 구체적이고 현실 가능하게 직접 조사, 파악해서 적었습니다. 다 아시겠지만 사업계획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현실 가능성 입니다. 뜬 구름 잡는 식이 되면 절대 안됩니다. 독특한 사업 아이템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좋은 사업계획서가 되기 위해서는 구체적이고 현실 가능해야 합니다. 이런 점 때문인지 200명 수강생 중에 1등한 레포트였습니다.
목차
Ⅰ. 대표자(실질경영주) 및 경영진의 인적사항

II. (계획) 사업의 내용 및 사업화 추진 계획
◈ 사업화대상 기술개요
◈ 창업동기 및 기대효과
◈ 창업사업의 내용
◈ 자사만의 경영방식
◈ 사업자 현황
◈ 생산시설계획 또는 확보계획
◈ 인력확보계획

Ⅲ. 사업화 추진
◈ 사업추진계획
◈ 판매전략 및 판매계획

Ⅲ. 소요자금 및 자금조달 계획
◈경쟁사와의 비교분석
◈다양한 메뉴
본문내용
◈ 창업동기 및 기대효과
창업동기
21세기 외식산업 시장의 다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고 차별화 전략형의 다양한 기술과 노하우 없이는 무한 경쟁 시대에 생존하기 어렵다. 그래서 새로운 아이디어인 샌드위치 Fast food 사업을 구상하게 되었다.
현재 국내 외식 산업 시장의 흐름은 치킨, 햄버거, 피자, 스파게티가 대표되는 업종으로 이미 포화 상태에서 시장 점유율이 현저히 떨어지고 있는 추세이며 소비자 취향 충족 면에서도 경쟁력을 잃고 있는 추세입니다. 앞으로의 패스트푸드 시장 흐름에 새로운 변화 바람이 예고되며 그 바람은 정통 전문 샌드위치 사업이라고 생각한다.
샌드위치 사업은 어떤 업종과도 접목 할 수 있는 메뉴이며 단일 사업으로도 그 규모가 대단한 시장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또한 샌드위치 사업은 외식 산업 시장의 다변화에 대응 전략사업이다. 이제 세계화의 바람이 불고 있듯이 세계인이 즐겨먹는 세계인의 메뉴, 정통 전문 샌드위치 전문점으로 사람들의 입맛에 맞춰 나아가야 할 것이다.
기대효과
현재 한국 샌드위치 사장의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직 샌드위치 시장에 우위를 점유한 브랜드가 없기 때문에 햄버거나 패밀리 레스토랑과 같은 브랜드 패스트 푸드점이 생긴다면 높은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으로써 햄버거나 치킨, 피자 등에 길들여진 요즘 세대들이 이젠 다이어트나 건강을 위하여 새로운 아이템인 샌드위치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 창업사업의 내용
제품의 특성
-저지방, 저콜레스테롤, 저칼로리, 그리고 신선한 재료로 샌드위치를 만들고 있다.
-재고 부담이 없다. (즉석메뉴)
-누구나 조리가 가능하다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빵을 고객에게 드리기 위해, 매장에서 하루에도 여러 번 빵 을 굽는 독특한 시스템
-시간이나 모든 비용이 절약
가격 경쟁력
-소자본으로 개설이 가능
-경쟁업체가 아직은 많지 않다는 것이다.
-마진율이 매우 높다
-기존에 있던 햄버거 패스트 푸드점과 가격이 비슷하여 부담감이 없음
서비스 경쟁력
-고객 주문에 따른 상품 판매 방식
-흘리지 않게 랩을 비스듬하게 까서 한입에 먹을 수 있게 하는 배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 샌드위치전문점
  • 창업계획 서수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 © 수 샌드위치 Business Plan수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수 샌드위치 Business Plan목차사업배경사업요약3. 샌드위치시장개요 –소비자인식의 변화4. 샌드위치 선택이유5. 아이템 분석 6. 상권분석7. 제품의 Target8. 소요자금(투자자금) 조달 계획9. 손익계산서10. 샌드위치 개당 원가구성11. SWOT 분석12. 마케팅전략© 수 샌드위치 Business Plan1. 사업요약사업의 종류: 샌드위치 전문 레스토랑상호명: 수 샌드위치위치: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 (창업학) 샌드위치 전문점 INFRONT 사업계획서
  • 사업추진일정2.시장 규모 및 전망아침 식사 대용식으로 과거부터 오래전 토스트나 샌드위치의 판매는 꾸준한 인기를 모았으며 지금도 유지하고 있음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사무실이나 학교(인하대학교, 인하공전, 그 외 고등학교)를 중심으로는 어김없이 토스트&샌드위치 전문점이 있다.요즘 아침 식가를 밥보다는 빵을 위주로 혹은 시간 관계상 그 외의 이유로 먹지 않는 생활 습관이 팽배해 있는 요즘 이런 직장인과 학생(기숙 또는 하숙하는 학

  • [사업계획서]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샌드위치 사업계획서 요약Ⅰ일반현황 - 대표이사 이력사항이 름 : 나 이 : 회사설립일 : 종업원 수: 주 소 : Ⅱ 사업개요샌드위치 전문점은 다른 업종에 비해 경쟁력이 높으며, 이미 우리 생활 깊숙이 자리잡아 가고 있는 음식이다. 특히, 사회가 정보화 사회로 발빠르게 움직일수록 샌드위치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Ⅲ 외식산업의 현황90년대는 80년대 후반의 호경기에 편승하여 외식산업은 양과 질적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 [창업계획서]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의 개념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패스트푸드 사업 또한 발전하고 있다. 바쁜 일상을 영위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있어서, 한끼 식사의 대용으로서나 간식거리로서의 패스트푸드가 갖는 장점이 크기 때문이다. 샌드위치는 대표적 패스트푸드 중의 하나이지만, 국내에서는 그 맛이나 종류가 햄버거나 피자에 비해 상대적으로 열악한 편이다. 샌드위치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샌드위치 전문점은 선진국에서는 이미 보편화된 사업형태이지만, 국내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