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샌드위치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아이템 선정 동기
2. 시장분석
3. 기업소개
  - 이름
  - 운영방식
4. 입지분석
-지도, 위치, 상권분석
5. 경쟁사 분석
6. STP
7. SWOT
8. 4P (가격, 제품, 촉진전략, 유통) Mix
9. 재무운영
- 시세, 대출, 손익분기점, 등등
10. 자세한 운영방안
  - 인력운영
  - 재료조달
  - 매장
 - 청사진
11. 차별화전략
본문내용
1. 선정동기

샌드위치는 이미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생활화된 음식이며, 우리나라에서도 주요한 식사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한국인의 입맛이 서구화됨에 따라 샌드위치나 토스트, 햄버거 등과 같은 빵 종류로 식사를 대신하는 것에 대한 사람들의 거부감이 거의 사라졌다. 또한 바쁜 일상에 쫓기는 현대인들은 자리에 앉아 식사를 하는 여유가 줄어들고 있으며, 이에 따라 식사를 거르는 일이 많아졌다. 이러한 현대인들에게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샌드위치는 장소와 시간의 구애에서 벗어나 식사를 할 수 있는 좋은 음식이다.
샌드위치는 한 끼의 식사로 충분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아침을 거른 사람들에게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출출한 시간의 간식용으로, 직장인, 학생들의 야식용으로 인기가 높다. 햄버거나 토스트 등의 패스트푸드는 지방 함량이 많아 높은 열량을 가지는 것과는 달리, 샌드위치는 신선한 야채를 주원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타 패스트푸드와 비교했을 때 칼로리가 낮으며 저지방이라 할 수 있다. 따라서 샌드위치는 건강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과 여성들에게 높은 호응도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테이크아웃을 전문으로 하는 우리 Sandish 는 인력을 최소화하여 인건비를 줄이고, 매장의 규모를 최소화하여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빵과 속의 토핑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하여 샌드위치의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며,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에 대응할 수 있다.


2. 현재 샌드위치 시장은

국내 외식업계에서 패스트푸드는 패밀리레스토랑과 함께 가장 크게 발달된 산업 중 하나이다. 현대사회에서 바쁜 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한 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패스트푸드가 제격이기 때문이다. 빠르고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으며 이에 따라 햄버거, 피자 등의 체인점은 크게 번창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림이 빠져있다는거 빼고 그럭저럭 좋네요...
  • rkh0***
    (2008.06.15 17:32:25)
  • 판매자 감사합니다. 2013.12.19 16:56:59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레포트 내용너무좋아요 ~
    감사합니다 ㅋㅋㅋ
  • ge***
    (2007.10.21 12:27:04)
  • 판매자 평가 감사합니다. 2013.12.19 16:57:16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 샌드위치전문점
  • 창업계획 서수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 © 수 샌드위치 Business Plan수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수 샌드위치 Business Plan목차사업배경사업요약3. 샌드위치시장개요 –소비자인식의 변화4. 샌드위치 선택이유5. 아이템 분석 6. 상권분석7. 제품의 Target8. 소요자금(투자자금) 조달 계획9. 손익계산서10. 샌드위치 개당 원가구성11. SWOT 분석12. 마케팅전략© 수 샌드위치 Business Plan1. 사업요약사업의 종류: 샌드위치 전문 레스토랑상호명: 수 샌드위치위치: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 (창업학) 샌드위치 전문점 INFRONT 사업계획서
  • 사업추진일정2.시장 규모 및 전망아침 식사 대용식으로 과거부터 오래전 토스트나 샌드위치의 판매는 꾸준한 인기를 모았으며 지금도 유지하고 있음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사무실이나 학교(인하대학교, 인하공전, 그 외 고등학교)를 중심으로는 어김없이 토스트&샌드위치 전문점이 있다.요즘 아침 식가를 밥보다는 빵을 위주로 혹은 시간 관계상 그 외의 이유로 먹지 않는 생활 습관이 팽배해 있는 요즘 이런 직장인과 학생(기숙 또는 하숙하는 학

  • [사업계획서]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샌드위치 사업계획서 요약Ⅰ일반현황 - 대표이사 이력사항이 름 : 나 이 : 회사설립일 : 종업원 수: 주 소 : Ⅱ 사업개요샌드위치 전문점은 다른 업종에 비해 경쟁력이 높으며, 이미 우리 생활 깊숙이 자리잡아 가고 있는 음식이다. 특히, 사회가 정보화 사회로 발빠르게 움직일수록 샌드위치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Ⅲ 외식산업의 현황90년대는 80년대 후반의 호경기에 편승하여 외식산업은 양과 질적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 [창업계획서]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의 개념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패스트푸드 사업 또한 발전하고 있다. 바쁜 일상을 영위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있어서, 한끼 식사의 대용으로서나 간식거리로서의 패스트푸드가 갖는 장점이 크기 때문이다. 샌드위치는 대표적 패스트푸드 중의 하나이지만, 국내에서는 그 맛이나 종류가 햄버거나 피자에 비해 상대적으로 열악한 편이다. 샌드위치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샌드위치 전문점은 선진국에서는 이미 보편화된 사업형태이지만, 국내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