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샌드위치전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0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회사 개요
1) 업종 개요
2) 사업 개요 및 선정배경
3) 인적구성 및 업무분담

Ⅱ. 사업 제품 및 점포 계획
1) 제품개요
2) 경쟁제품과의 차별성
3) 점포계획

Ⅲ. 시장 환경 분석
1) 목표시장 조사 결과

Ⅳ. 마케팅전략
1) 가격 전략
2) 홍보 전략
3) 차별화 전략

Ⅴ. 재무계획
1) 투자비용
2) 추정재무계획

Ⅵ. 장ㆍ단기적인 발전 방향


본문내용
- 샌드세상은 샌드위치 전문점으로 단순히 한끼 식사를 해결하는 것이 아닌 영양가가 높고 빠른 시간에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것으로 바쁜 하루를 시작하는 학생과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보통 10평에서 심지어 2∼3평의 조그만 공간에서도 영업할 수 있으므로 투자 비용에 비해 수익은 높은 편이다. 실제 샌드위치 전문점을 경영하는 분의 조언에 의하면 적게는 50%에서 많게는 70%까지 그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한다.
학교 앞에 점포를 입점하려고 한 것은 그 주변에 음식점이 없으며 주변 음식점들의 메뉴가 거의 비슷하여 식상한 제품(음식)에서 샌드세상의 제품인 샌드위치로 고객을 유치하기 쉬울 것이다. 점포 입점 위치가 학교 앞인 것을 감안하면 점포의 개점시간은 학생의 등교시간에 맞춰 8시까지 준비하고 폐점은 야간학생들을 고려하여 8시 전후에 하면 될 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별로..
  • s411***
    (2007.05.28 19:12:1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
  • zsnrn***
    (2005.12.01 17:54:31)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 샌드위치전문점
  • (창업학) 샌드위치 전문점 INFRONT 사업계획서
  • 사업추진일정2.시장 규모 및 전망아침 식사 대용식으로 과거부터 오래전 토스트나 샌드위치의 판매는 꾸준한 인기를 모았으며 지금도 유지하고 있음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사무실이나 학교(인하대학교, 인하공전, 그 외 고등학교)를 중심으로는 어김없이 토스트&샌드위치 전문점이 있다.요즘 아침 식가를 밥보다는 빵을 위주로 혹은 시간 관계상 그 외의 이유로 먹지 않는 생활 습관이 팽배해 있는 요즘 이런 직장인과 학생(기숙 또는 하숙하는 학

  • 창업계획 서수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 © 수 샌드위치 Business Plan수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수 샌드위치 Business Plan목차사업배경사업요약3. 샌드위치시장개요 –소비자인식의 변화4. 샌드위치 선택이유5. 아이템 분석 6. 상권분석7. 제품의 Target8. 소요자금(투자자금) 조달 계획9. 손익계산서10. 샌드위치 개당 원가구성11. SWOT 분석12. 마케팅전략© 수 샌드위치 Business Plan1. 사업요약사업의 종류: 샌드위치 전문 레스토랑상호명: 수 샌드위치위치: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 [사업계획서]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샌드위치 사업계획서 요약Ⅰ일반현황 - 대표이사 이력사항이 름 : 나 이 : 회사설립일 : 종업원 수: 주 소 : Ⅱ 사업개요샌드위치 전문점은 다른 업종에 비해 경쟁력이 높으며, 이미 우리 생활 깊숙이 자리잡아 가고 있는 음식이다. 특히, 사회가 정보화 사회로 발빠르게 움직일수록 샌드위치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Ⅲ 외식산업의 현황90년대는 80년대 후반의 호경기에 편승하여 외식산업은 양과 질적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목 차1.창업의 동기와 목표2. 사업환경 및 타당성 분석 3. 경쟁업체 정보 등의 시장 분석 및 잠재시장분석 4. 핵심제품의 특성 및 기술적인 강, 약점 5. 영업특화기획 및 고객관리시스템6. 소요자금 조달 및 상환계획 1.창업의 동기와 목표 사업체 명: 소풍가는 날(샌드위치 전문점) 일단 이 샌드위치 전문점을 선택하게 된 동기는 간편함을 좋아하는 요즘 시대에  아침밥을 챙겨먹지 못하는 학생들을 입장에서 시작한 것이다 2.사업환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