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학] Automobile Alliance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3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2.Case Summary
3.Problem Solution
4.Conclusion
- 본문내용
-
선형계획법은 경영, 행정, 설계, 관리 분야에서 이용되는 계량적 기법으로 모형이 단순하고 해답이 명확히 나타나 사용하기 편리하여 경영과학의 여러 가지 기법 중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대표적인 기법이다. 이와 같이 기업의 의사 결정 과정에서 유용한 분석 수단으로 쓰이는 선형계획법을 이해하기 위해 다음에 제시할 Case를 통해 구체적으로 적용해보고자 한다. 이 Case는 비록 현실 사례를 극히 단순화 한 것이지만, 선형계획법에 대한 이해와 접근을 용이하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선형계획이라는 수단을 이용하여 이윤의 극대화라는 기업 본연의 목적 달성을 위해 여러 가지 방안들을 살펴볼 것이다. 각 방안들이 과연 기업의 이윤 극대화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기업은 이 방안들 중 어떤 것을 선택하여야 본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지를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할 것이며, 나아가 Case에서 주어지지 않은 - 하지만 실제의 현실에서 벌어질 수 있는 - 조건들도 고려하여 최종적으로 생각해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좋은 참고자료가 되었습니다.
- 15902***
(2017.11.22 22:02:23)
- .....................................
- steph1***
(2011.01.21 01:30: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