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관광]중국 산동성에 관한 관광정보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3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중국지도
산동성(山東省-shandong) 소개
제남시(濟南 : 지난-jinan) 소개
관광지
1. 청도(靑島-qingdao)
2. 제남(濟南)
3. 곡부(曲阜)
4. 태산(泰山)
5. 위해(威海)
산동요리
먹거리
- 본문내용
-
산동성(山東省-shandong) 소개
산동 반도 〔山東〕半島 중국 산동성 동부에 뻗어 나온 반도. 길이는 약 350km이고, 최대 너비는 약 130km이다. 황해와 보하이만을 갈라 놓는 반도로 대체로 구릉성 산지가 많고, 남쪽 해안은 따뜻하나 북쪽 해안은 추위가 심하다. 연안은 중국에서 손꼽히는 어장이며,청도,위해 등의 항구가 있다. 농산물로는 밀, 목화, 담배 등이 많이 나고, 석탄, 철 등의 지하 자원도 풍부하다. 산동성은 한반도와 인연이 많은 곳인데 현재 한국에 들어와 있는 화교의 대부분이 산동성 사람이며 한국인들이 먹는 중국음식 가운데도 산동음식이 많다. 또한 산동성에 있는 태산은 한국인들이 시조를 통해 접했던 지역으로 한 번쯤은 구경할 만한 곳이다. 특히 중국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청도맥주를 원산지에서 맛볼 수 있다.
[일반사항]
1.省名: 산동성(山東省),약칭 로(魯)
2.省都: 제남(濟南)
3.省長: 李春亭
4.위치 : 산동성은 중국본토의 동부연해, 황하의 하류, 태항산의 동쪽에 자리잡고 있다. 연해부분은 발해, 황해에 접해 있고 내륙부분은 하북성, 하남성,안휘성,강서성과 이어져있다. 지리학적으로는 북위 34'22"∼38'15", 동경 114'19"∼122'43"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5.면적 : 산동성의 총면적은 15.67만㎢로 산지의 비중이 33.5%이고 구릉의 면
자료평가
- 대도시 중심전개 아쉽다 좀 더 중소도시까지 하였다면
- er***
(2006.10.06 23:09:32)
회원 추천자료
- [국제관광] 중국과 국제관광
- [기업 국제화] 대(大)중국 투자전략에 관한 연구
- 제주도의 중국관광객 유치 위한 분석 및 방안
- [중국생물의약산업, 중국관광산업, 중국영화산업, 중국바이오칩산업, 중국방송산업, 중국섬유산업] 중국의 생물의약산업, 중국의 관광산업, 중국의 영화산업, 중국의 바이오칩산업, 중국의 방송산업, 중국의 섬유산업 심층 분석
- [현장체험학습]강원도와 거제포로수용소 현장체험학습(현장학습), 경기도화성과 경남창원 현장체험학습(현장학습), 반딧불이류 현장체험학습(현장학습), 중국 수산시장과 중국 일본 약용특용작물 현장체험학습(현장학습) 사례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창업실무] 사업계획서 - 퓨전요리[외식업]
- [관광문화론] 관광지 개발 성공과 실패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경영학] 공연예술시장활성화를 위한 STP전략 분석
- 소비자심리학_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 제품이나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사례조사
- 경영정보시스템_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세요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대우푸르지오,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Cola war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