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주유소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 현황

사업 개요

시장 현황

판매 계획

조직 계획

자본조달 및 일정 계획
본문내용
SWOT 분석

인건비절감 및 구인난해소
저렴한 가격에 주유 가능
주유소 관리 용이
기타사업 겸업 가능


자동차 1,500만대 돌파
(05.6, 건설교통부)

원유가격 상승세 지속

정부의 고유가정책 지속



4P 전략


완전 셀프형 + 혼합형
관련 사업 연계
(셀프 세차, 카센타, 액세서리)

주유기 생산업체 선정시 최저가 입찰
전환 상담 무료
레이아웃 최대한 보존하여
리모델링 비용 최소화

신문, 인터넷 광고
주유소 협회를 통한
셀프 주유소 사업설명회 개최
정유사 직영점 우선 방문및 홍보
참고문헌
에너지 포털 사이트 O&G http://www.oilandgas.co.kr/
한국 석유 공사 석유 정보망 http://www.petronet.co.kr/
동화 프라임(셀프 주유기 업체) http://www.dhprime.com/kor/
서울 신문 http://www.seoul.co.kr/
중앙 일보 http://news.joins.com/
네이버 http://www.nave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물류시장 진출을 위한 사업계획서
  • 사업을 시작한다.- 다양한 기업과의 계약을 유치한다. ▶ Fedex와 합자를 유치하고 국제 택배서비스를 시작한다.2010>▶ 물류업 분야 매출액 900억을 달성한다.Ⅳ. 결론물류시장 진출을 위해 국내기업과 외국계기업의 다각도에서의 기업분석을 통해 물류기업의 전반적 업무와 시스템, 문제점, 보완해야 할 점 등을 알 수 있었고, 그 내용을 통해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사업계획서를 작성하면서 물류업계에서 우리가 나아갈 과제와 방향을 고찰

  • [물류산업] 한진택배와 페덱스 비교분석 -물류 사업 계획
  • 사업을 시작한다.- 다양한 기업과의 계약을 유치한다. ▶ Fedex와 합자를 유치하고 국제 택배서비스를 시작한다.2010>▶ 물류업 분야 매출액 900억을 달성한다.Ⅳ. 결론물류시장 진출을 위해 국내기업과 외국계기업의 다각도에서의 기업분석을 통해 물류기업의 전반적 업무와 시스템, 문제점, 보완해야 할 점 등을 알 수 있었고, 그 내용을 통해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사업계획서를 작성하면서 물류업계에서 우리가 나아갈 과제와 방향을 고찰

  • [사업계획서]출장스팀세차 사업계획서
  • =225만원5)손익분기점사업고정비용/월 순이익3290만원/225만원=14.622*15개월 후 손익 분기점 달성, 16개월부터 순수익 발생1.기업현황1)회사개요2)창업동기2.조직 및 자금 조달계획1)조직도2)자금 조달계획3.제품 및 기술경쟁력1)제품 및 서비스설명2)품질관리와 서비스4.시장조사와 분석1)경쟁업체 분석2)마케팅전략5.재무 및 자금 운용계획1)초기 창업비용2)월 예상매출액3)월 유지비용4)월 순수익5)손익분기점사업계획서(C&C:출장스팀세차)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셀프서비스를 통한 인건비 절감, 저가의 건물, 상품배치구조의 표준화, 단위 면적당 높은 판매고, 신속한 재고처리 등을 통해 원가절감을 가능케 한다. 특히 점포입지의 경우 자사는 중대형 도시의 주요도로에 인접한 쇼핑센터지역에 보통 약 8∼10만 제곱피트의 규모의 매장을 건설하는 입지전략을 채택함으로써 보다 많은 구매자를 흡수할 수 있을 것이다.고객분석 및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1. 중국인들의 생활방식중국의 통계연감을 보면 경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셀프서비스를 통한 인건비 절감, 저가의 건물, 상품배치구조의 표준화, 단위 면적당 높은 판매고, 신속한 재고처리 등을 통해 원가절감을 가능케 한다. 특히 점포입지의 경우 자사는 중대형 도시의 주요도로에 인접한 쇼핑센터지역에 보통 약 8~10만 제곱피트의 규모의 매장을 건설하는 입지전략을 채택함으로써 보다 많은 구매자를 흡수할 수 있을 것이다.§ 고객분석 및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1. 중국인들의 생활방식중국의 통계연감을 보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