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맞춤형 악세사리전문점 시장분석 및 사업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2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1(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품 소개
1) 선정 동기
2) 브랜드 소개
3) Beads 소개

환경 분석
1) 거시 환경 (사회 문화적인 변화)
2) 과업 환경 (악세사리 시장)
3) 내부 환경

3c's 분석
1) 고객 Customer
2) 경쟁자 Competitor
3) 기업 Company

마케팅 목표
1) Mission
2) Vision
3) Goal

SWOT 분석
1) 자사 강점 Strength
2) 자사 약점 Weakness
3) 시장 기회 Opportunity
4) 시장 위협 Threat

STP 전략
1) 고객 분석
2) 고객의 정보탐색
3) 구매욕구분석
4) 사용욕구분석

목표 시장의 선정 (Targeting)
1) 경쟁자의 세분시장
2) 자사의 목표 시장
제품 위상의 정립 (Positioning)
1) 인지도 맵
2) 포지셔닝

4P's 전략
제품 전략 Product Strategy
1) 브랜드 명
2) 로고 Brand Identity
3) 매장 디자인
4) 제품 디자인 및 편익
유통 전략 Place Strategy
1) Postpone 전략
2) 유통 경로
3) 부품 조달
4) 매장 위치
가격 전략 Price Strategy
1) 가격의 포지셔닝
2) 가격 결정
촉진 전략 Promotion Strategy
1) No Advertisement 전략 + On-line Game 전략
2) 촉진 전략
본문내용
환경 분석

1) 거시 환경 (사회 문화적인 변화)

① 자기 자신을 중요시하는 문화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바로 당신입니다'라는 모토가 나돌 정도로 오늘날의 신세대들은 자신을 그 무엇보다 소중히 여기는 경향이 있다. 자신의 개성을 중시하고 들어내려는 욕구는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

② DIY 개념의 정착
우리 나라에 1990년대 가구 시장으로부터 도입되기 시작한 DIY 개념은 조립식 컴퓨터 시장의 발전과 더불어 1998년대이후로 일반적인 대중 속에 새로운 문화로 정착되었다.

2) 과업 환경 (악세사리 시장)

① 시장 규모
악세사리 산업은 지난해만해도 3억달러어치의 수출을 기록하여 기타 여느 산업보다 세계시장에서 앞서고 있는 산업이다. 또한 이탈리아, 프랑스 등의 최고급 브랜드를 빼곤 한국 제품이 세계시장을 빠른 속도로 파고들고 있는 실정이며 실제로 수출도 매년 10%씩 늘어나는 추세이다. 현재 남대문 시장 안에만 해도 1천5백여 개의 도소매 점포가 몰려 있으며 그 밖에 젊은 소비층들이 많이 분포하는 이대, 신촌, 종로3가에도 많은 악세사리 점포들이 입지하고 있다. 국내 악세사리 시장규모는 3000억원에 육박한다. 국내 패션 잡화 시장규모가 1조 5000억원임을 감안하면 전체에 약 20% 정도를 차지하는 규모이다.

② 시장 성장률
악세사리 시장은 매년 20% 정도의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현재 악세사리 시장은 그 규모면에선 상당히 성장해 있는 상황이지만 오늘날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신세대들이 급증하면서 악세사리의 다양성이 개인의 다양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습니다, 좀 비싼게 흠이지만
  • bsm1***
    (2013.05.12 13:31:3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좀 오래된 자료같아요
  • kinglhc1***
    (2013.04.15 20:54:39)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자세한 분석, 수고 많았네요
  • steve***
    (2008.05.21 15:15:08)
  •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 친절하네요
  • ko0***
    (2008.01.24 14:42:40)
  • 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
  • 조목조목 잘 되어있네요 고맙습니다^^
  • tmp***
    (2007.12.09 18:17:27)
  • 자료평가5자료평가5자료평가5자료평가5자료평가5
  • 좋은 자룝니다. 6
  • nef***
    (2006.10.13 09:24:48)
  • 자료평가6자료평가6자료평가6자료평가6자료평가6
  • 좋은 자료네요..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hdw1***
    (2006.06.09 17:38:53)
  • 자료평가7자료평가7자료평가7자료평가7자료평가7
  • 좋은 자료네요..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shik***
    (2005.12.12 18:39:11)
  • 자료평가8자료평가8자료평가8자료평가8자료평가8
  • 많은도움이 되었어요^^
  • true***
    (2005.04.18 11:20:31)
  • 자료평가9자료평가9자료평가9자료평가9자료평가9
  • 저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wus3***
    (2005.03.16 00:49:45)
  • 자료평가10자료평가10자료평가10자료평가10자료평가10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hj3***
    (2005.02.23 13:08:25)
회원 추천자료
  • 음료, 피부미용 카페 사업계획서
  • 목 차Ⅰ. 아이디어 선정배경Ⅱ. 시장 분석Ⅲ. 기술 분석Ⅳ. 재무 분석Ⅴ. 결론 및 소감 Ⅵ. 참고문헌Ⅰ. 아이디어 선정배경(1) 사업 개요1) 인사말씀 편안함도 피부의 깨끗함도 제품도 고객을 위해, 사람을 위해 존재해야 한다는 것이 저희 >의 믿음이고 신념입니다. >는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으로 성장할 경쟁력 있는 천연 피부 관리 카페입니다. 독창적인 피부 관리 시스템과 적극적인 태도로 시장에 뛰어들어 고객 여러분

  • 비즈니스모델 개발 중간고사 정리본
  • 및 공정혁신3) 틈새시장 창조- 시장ㆍ소비자의 요구를 분석하여 기존의 기술ㆍ생산체계에 입각한 신제품 능력- 마케팅 팀과 연구개발팀을 통합적으로 조직화하여 관리하는 능력이 요구4) 혁명적 혁신- 기초과학에 근거한 과학기술 집약형- 기술자와 경영자가 협력하여 기업을 운영- 혁명적 혁신이 창조적 혁신(또는 통상적 혁신)으로 승화되기 위해서는 기업가적 경영자질이 요구- 오토트랜스미션(통상적 혁신)- 트랜지스터-> 반도체, 정보통신(창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및 기상학 고교 시절에 했던 가장 기억에 남는 기상관련 실험에 대해 말하시오 1) .다음 일기도를 분석해 보시오 2)우리 나라 년 강우량을 말하시오 3) 1 .컴퓨터 공 학과 계산통계학과 () 플레이어의 차이점을 말하시오 1) LP. CD. MP3 .인터넷 같은 전자 미디어가 발전함에 따라 신문이나 책 같은 활자 매체가 없어질 2)것으로 판단되는가 ?개의 정수가 크기대로 정렬되어 있다 라는 정수가 포함되어 있는지 알아볼 3) 100 . K때 최악의 경우 몇 번까지

  • 어묵전문점 사업계획서 어묵전문점 프랜차이즈
  • 사업은 결코 성공할 수가 없을 것 입니다.또한 창업은 자기 자신을 찾는 일입니다. 그만큼 창업이라는 것이 자기 자신을 파악하지 않고는 실패할 위험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창업자가 자만에 빠지지 않고 인내 심을 갖고 항상 긴장을 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체면과 자존심을 버리고 정성을 다해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킨다면, 어떤 사업 일지라도 성공의 반열에 오를 수 있을 것입니다.본 사업계획서의 어묵전문점은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

  • 사업계획서-프렌차이즈(어묵전문점)
  • 사업추진일정기 간내 용개 업 전- 점포 입지 선정 및 계약- 인테리어 공사 및 설비구입 (공사기간 약20일 소요 예상)- 재료상과의 루트 확보개업후 1개월- 마케팅과 청겸함을 강조-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강화(박리다매)개업후 3개월- 매출증대개업후 8개월- 계절에 영향을 피하기 위해 다른 메뉴 제공- 다양한 아이템 개발- 고객 만족도 조사개업후 1년- 차기 사업 계획- 고객 만족도 조사- 운영자금 현황(개업후 1달동안 운영현황)항 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