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친환경식품전문점 유기농 인터넷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 연혁 및 조직도

유기농이란?

친환경농산물의 국내외 현황

제품유통구조

시장세분화와 목표고객

Value Proposition

Revenue Model

본문내용
유기농을 먹어야 하는 이유

농약은 우리몸을 서서히 죽게 만든다.
화학농법은 생태계를 병들게 한다.
유기농법은 땅과 사람을 건강하게 한다.
아이들의 두뇌발달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


친환경 농산물의 국내 생산현황

식품안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증대와 정부의 친환경농업육성정책 추진으로 04년도 친환경농산물인증 농가수는 28,951호로 99년 대비 22배 이상 증가하였으며, 생산량은 99년도 26,643톤에서 04년도 460,735톤으로 17배 증가
친환경농산물생산량은 04년도 기준 전체 농산물 총 생산량(18,191천톤)의 2.5%를 차지함
재배형태별로 보면 (04년도 기준) 저농약재배가 55.8%로 가장 많고 다음으로는 무농약재배가 36.3%, 유기재배가 5.0%, 전환기 유기재배가 2.9% 순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약간 부실한 느낌이 드는것은 어쩔 수 없네요.
  • iiicr***
    (2013.04.21 03:49:01)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웰빙미용전문사이트
  • 인터넷 엘리트(internet elite)의 머리글자를 딴 말로 신경제가 만들어낸 신세대 인간형. 여유롭고 멋진 삶을 즐기기 보다는 오로지 자신을 하나의 상품으로 팔기 위한 끊임없는 자기 개발에만 신경을 쓴다. (끊임없는 자기 개발에 치중하는 분류로, 두통 스트레스 등 각종 현대 질병에 시달리기도 한다)2) 표적시장선택 (Targeting)○표적시장의 선정 : 웰빙에 대한 관심과 실행력과 어느 정도의 경제력을 가지고 있으며 휴대폰의 활용도가 높은 10대 후반에서

  • [마케팅] 총각네야채가게 마케팅분석
  • 유기농녹색가게 http://www.shinsi.com/ 일반산업시장정보 http://www.ebn.co.kr농협하나로클럽 http://www.hanaro-club.co.kr/  농업협동조합 http://www.nonghyup.com/김영한, 이영석 저 『총각네 야채가게』 거름, 2003전웅렬 저 『내 나이 스물다섯, 1년에 2억 번다』 원앤원북스, 2004김영한 저 『실전 마케팅 플래닝』거름, 2003안광호, 이진용 저 『브랜드 파워』 한언, 1997김영한, 임희정 저 『웰빙마케팅-1200조 시장을 선점하라』 다산북스, 2004방규식, 김택균, 이용훈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친환경 제품 판매 대행 사업- 녹색생활 실천을 돕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업-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빌딩 블록 사업- 원두커피 찌꺼기를 활용한 비료 제조 사업- 친환경 유기농 마스크 팩 사업- 아바타인형들만을 위한 웰빙 쇼핑몰- 회오리 모양의 감자튀김을 파는 가게- 무료로 녹음할 수 있도록 신예 뮤지션들을 후원하는 스튜디오- 내 얼굴과 똑같은 3d복제인형 제작 사업- 5명의 남자가 운영하는 햄버거 전문점7 고객의 needs를 충족시키는 사

  • [소비자심리] 로하스(LOHAS) 마케팅
  • 친환경 식품유통점인 올가이다.올가 홀푸드는 풀무원의 유기농 사업부에서 독립한 회사이다. 올가 푸드가 1998년부터 유기농 사업을 준비 할 때부터 현재까지 어떻게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왔는지를 마케팅 계획서를 통해 알아본다. 올가는 유기농의 앞부분을 딴 것으로 친환경 식품이라는 이미지를 준다.지난 몇 년 동안의 식품업계의 유통 환경 분석을 그래프로 살펴보도록 하겠다. 외국의 유기 농산물 소비 현황을 보면 1970년대 이후부터 1980년대

  • [조직관계] 제너시스와 프렌차이즈 가맹점과의 관계분석
  • 유기농 온라인 슈퍼마켓’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친환경 유아 의류, 교육 및 놀이용품 등 유아동을 위한 최고의 상품을 선보이고 전문기관 및 유명 블로거들을 통해 다양한 생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주부들을 위한 인터넷 생활 문화 공간을 구현하고 점차적으로는 교육 및 건강 강좌 등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 접목을 통한 종합적인 공간으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제너시스는 온라인 사업을 위한 모든 네트워크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전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