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4(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선정 이유
CEO 소개 – 팸버튼, 아서캔들러
코카콜라사의 연혁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정도
코카콜라사의 경영 이념 및 목표
코카콜라사의 경영 방식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코카콜라사의 스포츠 마케팅 전략
코카콜라의 환경분석(SWOT분석)
코카콜라사의 이슈
본문내용
기업경영방식

코카콜라사와 보틀링 파트너
(보틀러 정책)
- 보틀러: 코카콜라의 원액을 받아 병입, 제품으로 만드는 회사
- 3A(Availability, Affordability, Acceptability)를 충족시키기 위해 바틀러 정책 필요.

바틀러를 정하는 원칙
- 파트너의 현지시장에 대한 이해정도
- 경영능력
- 자본력 및 코카콜라 경영이념과의 조화여부


스포츠 마케팅 전략

1928년부터 올림픽 공식 후원사
1974년부터 축구 월드컵 대회의 공식후원사
목적
-코카콜라 사업을 강화시켜 매출을 증대
코카콜라사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유대를 강화
-코카콜라 조직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조직을 활성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냥그래용,,,,,
  • dky***
    (2009.11.29 20:37:5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쉣~! ㅡㅡ
  • sksdhxo***
    (2008.05.29 17:36:40)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목차에 비해 내용빈약
  • juns***
    (2008.02.17 14:59:59)
  •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 그럭저럭 괜찮은 자료..
  • seonj***
    (2006.05.24 18:04:01)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코카콜라사의 새로운 사장으로 취임한다. 쿠바의 유복한 가정에서 태어난 Goizueta는 우리가 흔히 접하는 이민 가정의 뛰어난 수재 신화를 들려준다. 1948년, 영어를 전혀 할 줄 모르는 상태에서 명문고교 3학년으로 편입한 그는 영화와 교과서를 외워가며 영어를 습득한다. 화학자로 코카콜라사에 입사한 그는 코카콜라의 비밀스런 처방을 알고 있는 몇 안되는 사람 중 한 명이었다. 뛰어난 능력으로 Woodruff의 측근이 되었고 경영최고책임자(CEO)자리까지 오

  • 포춘지 선정 100대 기업 `코카콜라`(글로벌 경영전략)
  • 코카콜라’- 기업 선정이유Ⅱ. 본론1. 기업소개1) 코카콜라 연혁2) 존 펨버턴(1831~88)3) 코카콜라 상징의 탄생2. 글로벌기업 ‘코카콜라’1) 진출 국가2) 기업 규모3) 세계시장 성공요인3. 코카콜라의 글로벌 경영전략1) 보틀링 시스템2) 현지화 전략3) 코카콜라의 글로벌경영 평가 4) 코카콜라사의 최근 기사 Ⅲ. 결론코카콜라의 글로벌 경영전략을 통한 교훈1) 고객 지향적 마케팅2) 국내 기업의 응용 방법* 참고문헌Ⅰ. 서론■ 포춘지 선정 글

  • 코카콜라 국제마케팅
  • I.서론1. 코카콜라사 소개2. 코카콜라 역사3. 포장 및 디자인4. 핵심제품5. 코카-콜라 제조비법6. 코카콜라의 판매 현황 및 재무자료 7. 한국코카콜라-보틀링Ⅱ.본 론◈ SWOT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 3A 전략◈ STP 전략◈ 4P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브랜드 스포츠 TV 광고 캐릭터마케팅, 코카콜라 기네스 북) ◈ 세계 진출 과정1. 코카콜라의 프랑스 진출사례2. 코카콜라의 중국 진출 사례3. 일본시장 진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HWP)
  • 브랜드 마케팅전략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 - C O N T E N T S - 【 서론 - 펩시콜라 브랜드 기업소개, 기업현황 】1. 펩시콜라 기업개요, 기업현황2. 펩시콜라 연혁3. 펩시콜라 성장과정4. 펩시콜라 로고변천사, 로고의미【 본론 1 - 마케팅전략 4P STP SWOT 】>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타겟팅)- Positioning (포지셔닝)【 본론 2 - 코카콜라 전략비교분석 】1. 펩시의 코

  • 코카콜라사의글로벌마케팅,코카콜라마케팅전략,코카콜라분석,코카콜라경영전략
  • 경영방식과 전략에는 어떤 특별한 것이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코카콜라 사에 대한 조사를 시작하게 되었다.그리고 우리가 주목한 또 다른 한 가지 사실은 코카콜라 사가 코카콜라 외에도 수많은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었다. 슈퍼나 편의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수많은 음료들이 사실은 코카콜라사의 제품이다. 특히 코카콜라사는 국가별 세분시장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여 그 수가 450여 개에 이르고 있다. 우리는 글로벌 마케팅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