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남성화장품 보닌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환경분석

2.광고 TARGET 설정

3.광고 목표

4.광고 크리에이티브 수립

5.광고 STORY BOARD

6.매체전략
본문내용
1)제품 컨셉
Vonin = 기사, 경
고품격 스타일을 중시하는 20대 남성의 스킨케어 솔루션
2)제품 기능
이제는 스스로를 가꿀줄 아는 능력이 곧 남자의 능력이자 평가의 기준이 된다.남성은 호르몬에 의해 여자보다 피지 분비가 두 배 가량 많고 24%가량 두꺼운 피부를 타고 난 남자의 피부는 나이가 들면서 표피층이 얇아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속도가 여자보다 급격하게 빨라진다. 보닌은 이런 남자의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식물성 성분의 3중 미백 기능( 멜라닌 생성억제/ 활성억제/ 제거)과 PSM (pore/sebum/moisture) Solution complex 기능을 바탕으로 미백케어 및 자외선과 여드름으로 인한 트러블 케어, 보습케어로 복합적인 트러블을 해결해 준다. 이러한 기능은 순식물성 성분인 반하, 알부틴 등의 천연성분으로 남자의 피부를 밝고 깨끗하게 케어해 주며, 고신홍경천, 아시아티코사이드, 베타인 등의 성분은 남자의 피부를 자극 없이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소비자 분석

남성화장품의 구매-소비 패턴은 배우자나 애인인 여성이 구입해서 남성이 소비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최근 들어서는 남성 스스로 피부관리에 대해 고민하면서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필요하고, 적합할 것인가를 판단해 구입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남성의 직접 구매율이 40%에 이를 것으로 보고 있다.
그렇다면 남성들은 어떤 화장품을 구입할까?
20대 남자 30명을 대상으로 한 자체 설문조사에서 화장품 구매시 가장 고려하는 요소 항목에서 기능과 가격이 높은 비중을 차지 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기획서] 미래파 마스크 팩 마케팅 기획서
  • 남성피부 남자 팩 남팩사용 팩사용목적 브랜드 미래파인지 미래파팩인지 직접구매 구매방법 여자구매 가격적당 적정가격1 1 5 2 2 4 4 2 3 3 5 4 2 1 5 3 2 2 2 5 2 2 2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 단위 : 억원 >보브보브10페라루크엔프라니9아이오페태평양8클럽ID한불화장품7이자녹스LG생활건강6쿠지쿠지인터내셔널5오딧세이태평양4보닌LG생활건강3미래파태평양2꽃을든남자소망화장품1브 랜 드회 사순 위<

  • [광고전략][광고전략 사례][광고전략 매체]광고전략의 정의, 광고전략의 기본틀, 광고전략의 거래비용, 광고전략의 매체, 광고전략의 인터넷홈페이지, 광고전략의 차량운행, 광고전략의 사례(나이키, NIKE) 분석
  • 광고전략의 정의, 광고전략의 기본틀, 광고전략의 거래비용, 광고전략의 매체, 광고전략의 인터넷홈페이지, 광고전략의 차량운행, 광고전략의 사례(나이키, NIKE) 분석Ⅰ. 개요Ⅱ. 광고전략의 정의Ⅲ. 광고전략의 기본틀1. 제품이 소비자 생활 속에서 존재하는 기능적 가치1) 물리적 효용2) 감각적 효용3) 의미적 효용2. 목표된 소비자의 삶의 세계3. 브랜드가 드러내는 이미지 가치4. 경쟁 브랜드(제품)의 영향1) 욕구적 경쟁단계(desire competition)2) 근

  • 잡지 기획서 BEERS
  • 광고남성화장품 광고(보닌)p.77고정기획맥주잡학사전창간호 : 맥주병의 색깔과 맥주의 광화학 반응내부 필진p.78-79홈 브루잉 A to Z나도 할 수 있다! 홈 브루잉기초적인 브루잉을 위한 준비물과 용도서울정보벤처대학양조학부 정철 교수p.80-87이건 B밀인데좋은 펍을 고르는 척도!순간냉각기에 대해 알아보자내부 필진p.88-89광고아웃도어패션 광고(K2)p.90고정기획게시판매 월 국내외의 각종 맥주관련 행사와 축제 정보, 펍 이벤트 일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기획안 작성 및 교육 - 오프라인 채용시스템 교육 - 대기업과 중소기업중 500대기업 채용광고 담당 - 온라인 채용광고(배너광고/줄광고)계약 및 섭외 - 리크루트 취업교육관 기획 및 IT학원 마케팅제휴 섭외 - 리크루트 기업영업본부 영업기획 담당 향후 기여할 수 있는 사항맡은바 임무에 최선과 충실을 기하는 것이 앞으로 입사할 업체에 가장 큰 공로가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성격의 장단점/가치관/사회봉사 등 기타 사항제 성격의 장점은 인간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기획안 작성 및 교육 - 오프라인 채용시스템 교육 - 대기업과 중소기업 중 500대기업 채용광고 담당 - 온라인 채용광고(배너광고/줄 광고)계약 및 섭외 - 리크루트 취업교육관 기획 및 IT학원 마케팅제휴 섭외 - 리크루트 기업영업본부 영업기획 담당 * 향후 기여할 수 있는 사항맡은바 임무에 최선과 충실을 기하는 것이 앞으로 입사할 업체에 가장 큰 공로가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 성격의 장단점/가치관/사회봉사 등 기타 사항제 성격의 장점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