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남성화장품 보닌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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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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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환경분석
2.광고 TARGET 설정
3.광고 목표
4.광고 크리에이티브 수립
5.광고 STORY BOARD
6.매체전략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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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제품 컨셉
Vonin = 기사, 경
고품격 스타일을 중시하는 20대 남성의 스킨케어 솔루션
2)제품 기능
이제는 스스로를 가꿀줄 아는 능력이 곧 남자의 능력이자 평가의 기준이 된다.남성은 호르몬에 의해 여자보다 피지 분비가 두 배 가량 많고 24%가량 두꺼운 피부를 타고 난 남자의 피부는 나이가 들면서 표피층이 얇아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속도가 여자보다 급격하게 빨라진다. 보닌은 이런 남자의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식물성 성분의 3중 미백 기능( 멜라닌 생성억제/ 활성억제/ 제거)과 PSM (pore/sebum/moisture) Solution complex 기능을 바탕으로 미백케어 및 자외선과 여드름으로 인한 트러블 케어, 보습케어로 복합적인 트러블을 해결해 준다. 이러한 기능은 순식물성 성분인 반하, 알부틴 등의 천연성분으로 남자의 피부를 밝고 깨끗하게 케어해 주며, 고신홍경천, 아시아티코사이드, 베타인 등의 성분은 남자의 피부를 자극 없이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소비자 분석
남성화장품의 구매-소비 패턴은 배우자나 애인인 여성이 구입해서 남성이 소비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최근 들어서는 남성 스스로 피부관리에 대해 고민하면서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필요하고, 적합할 것인가를 판단해 구입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남성의 직접 구매율이 40%에 이를 것으로 보고 있다.
그렇다면 남성들은 어떤 화장품을 구입할까?
20대 남자 30명을 대상으로 한 자체 설문조사에서 화장품 구매시 가장 고려하는 요소 항목에서 기능과 가격이 높은 비중을 차지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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