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복합교육서비스 에듀플렉스 eduplex의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arket Analysis

Customer Analysis

Product Analysis

Communication Analysis

Issue Management

Brand Mind Set

Brand Identity
본문내용
Market Analysis

국내 교육서비스 산업 일련의 변화과정 진행 중

프랜차이즈를 통한 학원 대형화 추세

프랜차이즈 학원시장의 성장 가능성은 매우 큰 편

On-line 교육시장 활성화가 Off-line 교육시장에 미치는 영향 미미

-> 오프라인 기반의 온라인 교육업체가 교육사업 영위하는데
강점 보유

Product Analysis


시장 1위

대성학원의 이미지에 힘입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전국적으로 최 단시간에 가맹하는 놀라운 성과
막강한 브랜드 이미지

교육시장에서의 확고한 부동의 1위자리라는 막강한
브랜드 파워체계적인 교재와 학년별 평가 서비스를 통한
학생관리능력, 통일된 매뉴얼과 커리큘럼 등이 강점

풍부한 경험 노하우 (40년 전통)

교육시장에서의 40년 전통은 그 누구도 가지지 못한 최고의 경험과 노하우
자회사인 출판사 보유

출판업무도 함께하여 교재의 원활한 공급과 프랜차이지의 관리가 용이


에듀플렉스의 인지도와 Mind Share가
경쟁사에 비해서는 낮지만
신개념 교육으로 BLUE OCEAN 창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절대비추비추비추..
    내용 열리 없음
  • jas***
    (2008.06.03 17:30:52)
회원 추천자료
  • [경영, 마케팅, 재무] CGV 마케팅 분석과 재무 분석
  • 플렉스와 손잡고 메가박스를 개관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벌임으로써 이에 대한 대응이 요구되고 있으며, 롯데그룹 역시 복합 상영관 극장 사업에 뛰어들면서 롯데백화점등의 유통거점을 활용한 전사적인 노력을 통해 비교 우위를 갖게 되었다. 또한 이미 일반소비자들이 영화관을 종합 문화서비스 공간으로 인식 하기 시작해 복합 상영관의 경쟁은 날이 갈수록 심화되어 가고 있다. 이에 국내 복합 상영관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마케팅의 전략 없이

  • [광고론] CGV 마케팅전략과 광고
  • 전략상영관 운영방식전국15개관 스크린 수 126개 보유2003년 단일극장 최초 년 관객 세계 신기록 수립, M관 ,좌석지정 모니터3.상황분석SWOT분석① 오프라인 - 선도 기업, 시너지 효과, 막대한 자본 - 최초의 멀티플렉스로써의 시장 선점 효과 - 근접성 , 편리한 교통 다양한 서비스와 편리한 시설 높은 소비자 인지도 - 국내최대 보급사 CJ Entertainment 자회사 - 국내 최다 스크린 보유 - 멀티플렉스 선두업체 선점 효과 - 독창적,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조직이론] CGV의 서비스 과정 관리
  • 서비스 교육의 노하우 축적CGV만의 독특한 마케팅 방법고객에게 와 닿는 CGV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꾸준히 영화 사업에 투자한 가치유형 자원전국 36개의 영화관286억원의 자본금인터넷 예매, 실시간 예매 가능한 인프라 구축자본력을 바탕으로 한 CJ의 건실한 기업 구조 인적 자원총 520명의 교육된 임직원CGV 상황분석Strength국내 최다 스크린 보유멀티플렉스 선두 업체로서의 이점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유연한 조직구조사

  • [도시행정] 광주문화중심도시 건설의 부정적인 측면을 중심으로
  • 플렉스다목적 복합공연장창조+교류+연구∙인큐베이팅과 실험성을 표방하는 연행예술공간∙2-4개로 분할가능한 가변형 공연공간시민이용 소공연장창조+교류+교육∙시민들의 공연예술작품 시연멀티미디어 영상관교류+연구+교육∙첨단멀티미디어시설을 갖춘 아시아영상믈 상영관프론트오브하우스교류∙매표소, 보관소, 안내소, 식음료 공간, 미팅룸 등⑤ 어린이지식문화센터에듀컬처콘텐츠개발원창조+연구+교육∙교육을 인문화․예술

  • [도시행정] 아시아 문화 중심도시
  •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교육에 대한 입문부터 평생교육까지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한다.-culture of all맨체스터 시민들이 문화서비스를 좀더 쉽게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cultural economy문화분야 기업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문화산업에 있어서 취업의 기회를 확대한다.-marketing culture더 많은 구매자를 유지하기 위한 통합마케팅 전략을 개발한다.(4) 호주① 맬버른맬버른시는 문화를 통한 도시의 활력과 번영, 발전을 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