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 SK텔레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K Telecom 소개
2. 가치사슬과 자원준거이론(Resource-Based View)에 의한 SK텔
레콤의 핵심역량분석
3. SK Telecom CRM 구축기의 주요 활용사례
4. SK텔레콤 CRM
- 본문내용
-
1. SK Telecom 소개
국내 최초 제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시대 개막, 세계 최초 CDMA 기술 상용화 성공으로 제2세대 이동통신 시대실현, 세계 최초 2.5세대 CDMA 2000 1X 서비스와 세계 최초 3세대 동기식 IMT-2000(CDMA 2000 1xEV-DO)상용화, 제4세대, 제5세대 미래 정보통신까지 쉬지않고 달려온 지난 20년, SK Telecom이 오늘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보통신 기업으로 성장하게 된 것은 무엇보다도 고객 여러분의 아낌없는 애정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디지털화, 네트워크의 고도화를 기반으로 산업간 융·복합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디지털 컨버젼스와 함께 기업간의 경쟁도 심화되고 있다. SK Telecom은 이 같은 시대의 흐름을 주도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는 가치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컨버젼스 흐름에 대비한 다각적인 성장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무선인터넷을 중심으로 사업을 고도화하고 통신·방송·금융·엔터테인먼트 산업 융·복합화에 대비해 신규사업을 발굴하고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서비스 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유무선 통합 멀티인터넷 NATE, 프리미엄 멀티미디어 서비스 June, 새로운 금융 서비스 MONETA 서비스 등을 통해 SK Telecom의 서비스는 유비쿼터스 세상을 열어가고 있으며 SK Telecom은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한 혁신적인 서비스,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이 보다 자유롭고 편리하게 영위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아울러, SK Telecom은 기업시민정신을 바탕으로 기업의 이윤을 사회로 환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 윤리 강령의 개념
- 하얏트호텔경영전략분석,호텔경영,호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카카오톡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카카오톡 미래전략수립
- 메가박스 기업환경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메가박스 향후과제연구 -메가박스 마케팅 레포트
- [메가박스 마케팅 PPT] 메가박스 기업분석과 3C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메가박스 미래전망연구
- 메가박스 기업분석과 현재전략분석및 메가박스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 [다국적기업론] ABB의 조직관리 성공사례
- [국제경영] ABB의 조직구조와 인적자원관리
- 2023년도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자기소개서(서류합격) / 일반문과생의 승무원 준비
- 공업교육평가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