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미래파 남성 마스크 팩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광고 선정 이유
2. 제품 출시 배경
3. 제품에 대한 소개
4. 경쟁 업체의 제품 분석
5. 기존광고에 대한 분석 및 장단점
6. 대안광고 제시
7. 결론
본문내용
남성 마스크팩 시장은 국내외시장에서 광고의 필요성에대한 인식이 부족한 상태이다.-시장 규모

제품 도입기인 현 상황에서 자연스런 유머와 인지력 있는 모델을 바탕으로 한 현재의 광고는 제품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좋은 이미지를 주는 효과가 있지만 제품 의 주 구매자인 여성층을 대상으로 하지 못하는 점 과 젊은층을 타켓으로 일상적인 상황에서 제품을 상기 시킬 수 있는 광고에 대한 필요성이 보이는 광고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남성화장품 미래파 마스크 팩 조사
  • 마스크 팩 자판기 ‘피코크사’와의 계약을 통해서 찜질방 등에서 판매 (2) 인터넷 쇼핑몰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스킨, 로션 등 다른 제품과 함께 세트화(3) 편의점‘액티오’ 라인 출시.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구입 선정이유SWOTSTP4PMIREPA개선점고객관리성과성공요인선정이유SWOTSTP4P4) Promotion(1) 광고- 남성들의 잠재 소비 욕구 자극팩을 하고 싶어도 드러내 놓고 하지 못했던 남성들의 심리를 간파주인공의 이중적인 심리

  • 아름다운 남자 아름다운 소비 - 매트로섹슈얼
  • 글 싣는 순서들 어 가 기메트로섹슈얼 이란??메트로섹슈얼의 도입 배경메트로섹슈얼의 변화사례로 보는 메트로섹슈얼알 아 보 기Ⅰ메트로섹슈얼을 통해 성공한 미래파1.시장조사를 통한 메트로섹슈얼의 욕구파악2.신제품 탄생1)미래파 에센스 마스크2)미래파 피지 컨트롤 에센스3.판매전략1)이미지 차별화2)남성들의 잠재 소비 욕구 자극 (마스크팩 광고효과)3)서로다른 소비자 계층 공략 (마스크팩 광고효과)4)직설적인 광고 (미래파 굿바이

  • [마케팅전략] 태평양 미래파 `에센스마스크` vs 애경 포튠 `멀티솔루션마스크` 비교분석
  • 태평양 미래파 ‘에센스 마스크’VS 애경 포튠 ‘멀티 솔루션 마스크’목 차 Ⅰ. 서론 1 1. 환경분석 .1(1) 주제선정배경 .1(2) 남성 화장품이 부각하게 된 배경 1① 메트로 섹슈얼(Metrosexual)

  • [마케팅조사] 미래파 마스크팩 마케팅조사
  • 분석 어느 연령대가 미래파 마스크 팩을 사용하는가?20대 초반보다 20대후반 및 30대 초반남성들이 미래파 마스크팩을 더 많이 사용한다교차 분석 20대 후반 및30대 초반 남성들을주대상으로 할필요가 있다미사용미래파미래파구매 경로현재 구매 경로희망 구매 경로유통경로를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비사용자 집단- 인지도 파악미래파 마스크 팩을 알고 있다미래파 마스크 팩 광고를 본 적이 있다인지도는 높으나 사용 안 해본 사람이 많

  • [마케팅] 미래파 MIREPA 20대 브랜드 로열티 제고 방안
  • 분석 태평양현재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선두주자를 달리고 있다. 새로운 소비자의 욕구에 맞춰 스킨,로션 이외에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M코믹 소구조인성이처럼 되면 어떡할라구 그래?“ 마스크 팩을 코믹하게 전달함“남자가 흘리는 두번째 눈물,개기름”팩을 이어 또 다른 제품 역시 코믹하게 전달주력 제품마스크 팩과 피지 에센스 등 기능성 제품을 주력하고 있음기존 남성 광고의 표현 방식과 다른 새로운 방법 시도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