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7년 2학기 유아교육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유아교육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특수아교육 | 레포트등록 | 8건 |
---|---|---|---|---|---|---|---|
B형 |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30점). |
- 유아교육기관운영관리 B형 유아교육기관의 조직문화에 대해 서술하시오
- 2017-09-28
참고자료
2016 특수아교육A형특수아교육 A형.hwp 정신지체(지적장애), 학습장애,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 중 택일(1가지만 선택)하여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Ⅰ. 서론Ⅱ. 본론1.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개념2.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특수아교육 B형.hwp 2017년 특수아교육 B형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Ⅰ. 서론Ⅱ. 본론1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특수아교육학개론-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특수아교육학개론 B형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30점).목차I.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1. ADHD의 개념2. ADHD 아동의 특성1) 과잉행동2) 충동성3) 공격성4) 또래관계의 어려움3. ADHD의 원인1. 신경, 화
특수아교육4B)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특수아교육4B)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유아교육특수아교육4B형Ⅰ. 서 론요즘
(특수아교육학개론 B형)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2018학년도 2학기 과제물교과목명 : 특수아교육학개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과제유형 : ( B ) 형○ 과 제 명 : (특수아교육학개론 B형)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방통대 2017-2]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유아교육과 4학년 특수아교육 B형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1.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1) 개념2) 원인3) 특성4) 판별 및 평가 방법5) 교육 방안2. 정서 및 행동장애1) 개념2) 원인3) 특성4) 판별 및
[방통대 2017-2]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유아교육과 4학년 특수아교육 B형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I. 서 론II. 본 론1.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1) 개념2) 원인3) 특성4) 판별 및 평가 방법5) 교육 방안2. 정서 및 행동장애1) 개념2) 원인3)
2016학년도 2학기 과제물특수아교육과제 유형: (A)형과제: 정신지체(지적장애), 학습장애,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 중 택일(1가지만 선택)하여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목차Ⅰ. 서론Ⅱ. 본론1. 주
특수아교육학개론 B형,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2018 학년도 ( 2 )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교과목명 : 특수아교육학개론 B형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o 과제유형 : ( B형) o 과 제 명 :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특수아교육학개론 B형]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유아교육과 4학년 특수아교육학개론 B형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Ⅰ. 들어가는말Ⅱ. 이론적배경1. ADHD의 개념 및 특성2. ADHD 출현율3. ADHD 아동의 원인 및 판별, 평가방법Ⅲ. ADHD 아동에 대한 교육방안Ⅳ. 결론*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