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론학] Ch. 2 Making sense of the media business
television의 편성프로그램들을 예로 든 것처럼 우리나라의 MBC의 편성표를 조사해보았다. ABC에서 시행하고 있는 것처럼 우리나라의 방송사들도 당연히 프로그램들을 개별적인 시각에서 보지 않고 전체적인 시각에서 편성하고 있다. 효율적으로 방송을 운영하기 위해 시간대별 시청자 수, 시청자들의 연령대, 선호도 등이 이미 조사되어 있을 것이다. 갖가지 조사된 정보를 가지고 프로그램들을 배열하게 되는데 역시 시청자들이 타 방송국 채널보다 MBC의
- [미디어 경제] 독립영화 배급사 산업 분석
Studio Italy (이탈리아), Television Espanola Metropolis (스페인), Universal Studio Spain (스페인), CineCinemas(프랑스), Public TV Service Foundation (대만), Portugal Radio Television (포르투갈), ZeD/ CBC Television (캐나다) 등에 단편영화 판권 계약 2005홍콩 필름 마트 및 국제영화제 참가프랑크푸르트 박물관 상영회 참가 리용 아시안영화제 참가2007끌레르몽 페랑 국제단편영화제 및 마켓 참가홍콩필름마트 참가부산국제영화제 및 아시안필름마켓 참가암스테르담국제다큐멘터리
- [대중매체론]멀티미디어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Studio 16이라는 보다 보강된 신제품이 나왔으나 국내에는 기존의 PAS 16사용자들이 더 많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요즘 인기 있는 SCSI-II방식의 CD-ROM 인터페이스를 내장하고 있으며 디지탈 오디오, 미디 시퀀싱, 스테레오 디지탈 믹싱, 각종 음향 효과 등의 완전한 오디오 패키지와 함께 구성되어 있고 16비트 음성 입출력도 최대 4:1까지의 압축률을 구사할수 있다. MPC 레벨 II의 모든 조건을 충족한다.사운드 카드 구매시 점검 사항은 다음과 같다.① 하
- [경영학] 기업의 마케팅 사례 분석과 독자적인 전략 구성-테마파크 디즈니
스타일 추구NPD / Brand Extension을 위한 컨셉 개발Brand Concept Development ProcessPhase II - NPD / Brand ExtensionPhase IISeg. 기준의 도출및 SegmentationBrand 경쟁 구조분석IIConcept IdeaGenerationConcept BoardSheet DevelopmentConcept ElementDevelopmentConceptTemplateConceptPlatformConcept Evaluation & ScreeningMarket Trend UnderstandingMarket & ConsumerUnderstandingProduct / R&D UnderstandingConsumerUnderstandingMarketing SideConcept Idea Generation R&D SideConsulting SideOutput of Step 1: Concept IdeasStatementsVisualsHeadlineCo
- [경영학] 디즈니랜드 파리 경영 실패 분석 및 디즈니랜드의 위기 극복
스타일의 미국적 분위기)초기 홍콩 디즈니랜드의 결과- 2006년 예상했던 560만 명에 미치지 못하는 500만 명 유치 - 디즈니랜드 홍콩의 규모와 캐릭터에 친근감 부족에 대한 불평- 디즈니랜드 홍콩 소개4. 디즈니랜드의 위기 극복5. 디즈니랜드 디즈니랜드 홍콩※ 디즈니랜드 파리 사례를 바탕으로 단지 재정적 경영 기법 뿐만 아닌 중국 문화 지리 사회에 대한 이해 병행지리적 특성 이용- Stay and Play for Two Days - 디즈니랜드 홍콩 소개다문화적 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