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인터넷 사업자별 점유율및 추이분석을 담은 파워포인트 템플릿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8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 점유율및 추이분석을 알기 쉽게 파워포인트로 프리젠테이션 할 수 있도록 쉽고 예쁘게 제작
다른 IT 계통의 프리젠테이션 작성시 템플릿으로 사용 가능
목차
메인표지
초고속 인터넷 사업자별 점유율
0. 차트
1. 초고속 가입자 추이 분석
초고속 인터넷 부문별 점유율및 추이분석
0. 차트
1. 초고속 인터넷 부문별 가입자 추이 분석및 막대그래프
엔딩표지
본문내용
초고속 인터넷 사업자별 점유율
0. 차트
1. 초고속 가입자 추이 분석
초고속 인터넷 부문별 점유율및 추이분석
0. 차트
1. 초고속 인터넷 부문별 가입자 추이 분석및 막대그래프
참고문헌
통계청
방송통신위원회
e나라지표등등 참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무역]WTO체제의 통신시장개방이 국내통신시장과 한국통신(KT)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폰, 콜백등의 서비스가 국경간 공급허용에 따라 합법화되면서 활성화 될 것이다. 또한, 음성 공전공 허용에 따라 인터넷폰도 전화 대 전화 (Phone To Phone)방식이 허용이 되어 시외 및 국제 등 장거리시장의 판도가 급변하고 있다.이번 WTO 협상타결로 재판매 분야에서의 개방이 허용되었다. 재판매란 KT 또는 데이콤과 같이 설비를 보유한 기간통신사업자로부터 전용회선등 통신 설비 또는 서비스를 임차해 제3자에게 다시 판매하는 통신서비스로 재

  • [마케팅원론] 마케팅 사례 비교(스타벅스를 중심으로)
  • 분석(1)경영이념1. 우선 단순한 커피비즈니스의 도입이 아닌 문화의 도입2. 철저한 상품 및 인원관리를 통한 브랜드 관리3. 새로운 문화에 대한 변화 욕구를 충족4. 철저한 입지선정과 과감한 투자5. 꾸준한 사회활동의 실천(2)매출현황-연도별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3)경쟁업체와의 브랜드 인지도 비교(4)시장점유율스타벅스 (33%)커피빈 (17%)할리스 (12%)엔젤리너스 (10%)기타 (28%)-스타벅스의 시장점유율이 국내 최고라고 할 수 있지만 후

  • [경영정책] EZ무비 사업다각화계획서
  • 인터넷 영화시장에서 활동을 하고 있었는데 이들은 상영시간이 10분 이내인 단편영화나 애니메이션 등을 인터넷을 통해 상영을 하고 있었다.2)산업환경분석(1) 온라인 컨텐츠 산업의 특성온라인 컨텐츠 산업은 수요측면에 의해서 견인되어지는 경향이 강한 산업이다.PC통신 및 인터넷이라는 매체 특성과 이용하는 이용자 기반의 확대가 디지털 컨텐츠 산업의 성장 기반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초고속 통신망의 보급이 멀티미디어 컨텐츠 산업 성장의

  • [마케팅] 파란닷컴 기업분석
  • 점유율 등은 네이버에 대한 이용자들의 높은 사이트 충성도를 반영하는 것ꡓ이라며 ꡒ네이버의 이 같은 성장은 최고의 검색서비스를 제공하려는 꾸준한 노력과 지역정보․메일․커뮤니티 등 로그인 서비스의 두드러진 성장세 때문ꡓ이라고 분석했다. 1위~4위는 위와 같고, 5위의 신경전 역시 치열하다. 2004년 11월 24일 웹사이트 조사업체 인터넷메트릭스에 따르면 11월 셋째주(15~21일) 인터넷포털 부문에서 드림위즈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 야후에 이어

  • KT Olleh이동통신 KT KT의서비스마케팅전략 KT 4P MIX분석 KT SWOT분석 KT STP분석 KT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KT마케팅전략의 발전방안
  • 율 1위.▪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의 보급으로 sms, 음성 등 기존 사업의 매출 하락.▪ 정부의 통신료 인하 압박▪ 이동통신사에 대한 고객 충성도가 강함▪ 지속적인 고객 기대감 상승 - 좀 더 빠른 속도, 다양한 프로그램 등.▪ 페어프라이스제도의 약점 노출6.KT SWOT분석2009년 olleh광고http://blog.cheongshim.com/150063291088StrengthsWeaknessesopportunitythreats스마트폰 (4G혹은LTE) 사용자segment 1segment 2스마트폰을 이용한 인터넷사용으로 데이터의 활용(게임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