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L 매뉴얼 템플릿 - 팬미팅 행사 (A4 비율, 10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2.31 / 2023.12.31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보고서,제안서,기획서,매뉴얼,템플릿,샘플,컨셉,파워포인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의 성공사례
  • 긍정의 심리학 (공정무역과 마케팅)http://www.pressian.com/대한민국 접수한 별다방, 카페망국 걱정되네! (2011-05-27)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102425321한경 BIZ School 스타벅스ㆍ포드의 `소셜 마케팅`고객을 `팬` 으로 만들었다( 2010-10-28 15:49)김영한 외.『스타벅스의 감성 마케팅』. 넥서스. 2003 Howard Schultz 외.『스타벅스,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김영사. 1999맹명관.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비전코리아. 2005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글로벌시장 성공요인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전략과 STP,4P.CRM전략분석/ 삼성전자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A4%ED%8E%98%EC%85%9C-%EB%A6%AC%ED%8F%AC%ED%8A%B8-%EB%88%84%EA%B5%AC%EB%8F%84-%EC%86%8C%EC%99%B8%EB%90%98%EC%A7%80-%EC%95%8A%EB%8A%94-%EB%94%94%EC%A7%80%ED%84%B8-%EC%84%B8%EC%83%81-%EA%BF%88(2014.12.5).「삼성전자, 베이징 올림픽 현장 마케팅 절정」http://news.sbs.co.kr/news/endPage.do?newsId=N1000452809(2014.11.30)「소비자 행동’ 분야 권위 조지프 누네스 美 USC 교수」http://news.donga.com/3/all/20080705/8598515/1(2014.12.1)성현희.「삼성전자, 소셜 커뮤니케이션에 팔 걷어부쳤다,」http://ciobiz.etnews.com/news/article.html?id=201

  • [서비스 경영] 클럽메드리조트 경영 사례 분석
  • 행사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PromotionHHonors를 통한 기존 힐튼 회원 관리HHonors와 연계한 회원관리를 통해 리조트 운영에 있어 Hilton의 브랜드 가치를 도입하고 고객들의 충성도를 올리고 있다. 이는 Hilton의 표준에 의한 것으로, 우수 회원에 대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와 웰컴브레드 등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러나 아무리 매뉴얼화 되어있는 사항이라도 총지배인의 친필 서명이 되어있는 편지와 그런 Amenity를 제공받는다면 고객은

  • 클럽&리조트 경영론,클럽메드,클럽매드,클럽메드경영전략,The Farm at San Benito 리조트,산베니로리조트,남해힐튼리조트,스파리조트
  • 행사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PromotionHHonors를 통한 기존 힐튼 회원 관리HHonors와 연계한 회원관리를 통해 리조트 운영에 있어 Hilton의 브랜드 가치를 도입하고 고객들의 충성도를 올리고 있다. 이는 Hilton의 표준에 의한 것으로, 우수 회원에 대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와 웰컴브레드 등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러나 아무리 매뉴얼화 되어있는 사항이라도 총지배인의 친필 서명이 되어있는 편지와 그런 Amenity를 제공받는다면 고객은

  • [위기관리] SM엔터테인먼트 위기관리
  • 팬(X-Japan)의 리더 요시키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한국 음반은 SM의 이수만씨가 프로듀싱했다. SM이 4년 전부터 준비해온 더 트랙스는 SM의 한•일 동시공략 작전을 상징한다. 더 넓게는 아시아의 록시장을 겨냥한 SM의 기획 상품이다. 앞서 올 초 데뷔한 동방신기는 중국 시장을 겨냥한 그룹이다. ‘동방의 신이 일어나다’라는 뜻을 지닌 이름부터 중국 냄새가 물씬 풍긴다. 멤버들의 이름도 영웅재중, 최강창민, 시아준수, 유노윤호, 믹키유천 등 중국풍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