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관리] 유기농산업의 마케팅분석 - 올가&구텐모르겐
유기농 산업의 마케팅 분석(ORGA vs Guten Morgen)제출일 : 2004년 5월 19일Ⅰ. 서론 21. 유기농이란 무엇인가 42. 기업 선정 이유 5Ⅱ. 본론 61. 기업소개 61) 올가 62) Guten Morgen 82. 상황분석 91) 거시적 분석 92) 미시적 분석 113) 올가의 SWOT 144) 구텐모르겐 SWOT 153. 마케팅 전략 171) 4P 분석 17A. 올가 17B. 구텐모르겐 222) STP 전략 28A. 올가 28B. 구텐모르겐 314. 올가와 구텐모르겐의 비교분석 35III. 향후 전략 391. 올가 402. 구텐모르겐 41IV. 결론 42V. 참고문헌
- <마케팅> 미샤(Missha) 의 마케팅 / SWOT, 4P, STP 분석
마케팅원론 3판, 안광호, 하영원, 박흥수 저- 중앙일보 2004 04 26일 기사, 저가 화장품 미샤- 뷰티텟 마케팅팀 조민영 사원- 미샤 3300원의 신화 / 우병현 / 이지앤- 초저가 화장품의 시대를 연 MISSHA / 이선영 / emars역할분담2008121039 윤은상: 설문지작성, 설문조사, 기업탐방,미샤 매장 방문조사, 자료 조사&편집,PPT작성.2008121008 윤이나: 설문조사, 기업탐방, 자료 조사,미샤 매장 방문조사.2008121043 이신영: 설문조사, 기업탐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
마케팅과 고급화 전략은 고수하여 한계점을 보완하고자 했다. 이에 따라 지펠 푸드쇼케이스의 타겟마케팅은 참신하면서도 성공 가능성 있는 전략이라고 판단된다.목차Ⅰ. 서론1. 조사목적2. 주제선정배경3. 기업소개Ⅱ. 본론시장분석(1) 시장전반 상황(2) 브랜드 경쟁구도(3) 시장 내 브랜드 경쟁구도 분포도(4) SWOT 분석STP 분석(1)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2) 표적시장 매력도, 경쟁우위, 적합성 분석(3) 포지셔닝마케팅 믹스(4P)분석(1) 제품
- SK텔레콤의 기업 사회공헌
발표용 자유보고서를 제출하게 되어있습니다. 저희 동아리는 서울3팀으로 나누어져있는데 서울3팀에 해당되는 9-10개의 동아리들과 친목 모임도 종종 갖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여름에, 그린맵 대장정에 참여하게 되었었는데, 그린맵 대장정은 사실 일회성 프로그램으로 자원봉사활동이라기 보다는 환경 대장정으로 자원 활동으로 구분하는 것이 적절할 듯싶습니다. 써니의 구조는 같이 보내드리는 써니 사무국 대리님의 인터뷰를 보시면 알겠지만 SKT
- [마케팅성공사례] 스타벅스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 은 4P외에 People(사람)이라는 한 항목을 추가한 마케팅 전략이 다. 커피의 브랜드화나 감성마케팅등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은 정말 훌륭하다.그러나 요새 다른 커피전문점들이 많이 생기면서 고객들은 좀더 다양한 접촉을 하게되고 스타벅스의 고객들이 준다고 한다 물론 스타벅스의 입지가 확고한만큼 제2위의 커피전문점들이 금방따라오지는 못하지만 너무 자만해서 안된다 생각한 다 .스타벅스의 마케팅전략이나 경영방침이 세계어디를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