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ZZYS 헤지스 브랜드 마케팅
심플한 흰색과 낡은 느낌의 앤틱 소품을 선호한다.보보스가 예술적인 가치를 중시한다는 점에서 헤지스가 이에 대한 메리트를 가질 수 있다. 헤지스는 수 차례 감성적인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20대 직장인 남성들은 헤지스 보보스 라인의 제품을 착용함으로써, 경제적인 면에서 30대 남성들 못지않게 부유하면서도 보수적인 기성세대와는 다르게 자유분방하며, 자신이 감성적인 사람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보보스라인으로부
- [마케팅] 지오지아(ZIOZIA) 마케팅 전략 분석
라인, 절제된 색상을 통해 깔끔하고 새련된 이미지를 창출해 보여주고 있다. 블랙과 그레이, 화이트, 베이지, 브라운 색상의 조화로 도시 감각의 세련된 멋을 표방하고 있다.2. 컨셉SOFT TASTE & MODERN CHIC기능과 형태미를 중시하며 깔끔하고 심플한 라인을 추구하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제안한다.3.컬러블랙 & 네이비, 화이트, 베이직 색상의 조화와 매 시즌마다의 트렌디한 포인트를 플러스 하면서 감성과 감도를 부각시킨다.4. 타겟층합리적, 미래지향적
- [패션산업개론] 지오다노 마케팅전략
기타경쟁사 명동점.코엑스점3. Stp 전략Easy(comportable) casual심플하고, 편안하게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옷(10대~20대)중저가&고품질4. 마케팅 전략 Value for money매장의 고급화&친절한 서비스탑스타를 기용한 광고전략 5. SWOT 분석강점 (Strength) -높은 브랜드파워-축적된 데이터베이스-슬림하고 수평적인 조직문화약점(Weakness) -저가의 상품을 고품질‘에 맞추는 한계 후발 브랜드 대량 출시독창적 디자인 개발 필요성위기(Threat) -easy casual 브랜드 포
- [마케팅 조사] 남성 화장품에 대한 구매행태 조사
라인http://kr.ibtimes.com/article/news/20110526/7342167.htmhttp://bntnews.hankyung.com/apps/news?opup=0&nid=03&c1=03&c2=03&c3=00&nkey=201105231441433&mode=subviewhttp://news.sportsseoul.com/read/health/948506.htmhttp://www.newshankuk.com/news/content.asp?newsidx=2011030209123199061http://www.mjk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4429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View&corp=fnnews&arcid=110616115710&cDateYear=2011&cDateMonth=06&cDateDay=16http://bnt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5&c1=05&c2=05&c3=00&nkey=201106181953423&mode=subviewhttp://kdpress.co.kr/news/a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라인 갖춰2013년까지 매출 1조원 목표M&Aㆍ해외社 기술 협력 추진 세계 최대 반도체 장비회사인 미국 어플라이드머터리얼즈(AMAT)의 연매출은 9조원을 웃돈다. 국내 주요 장비업체들이 1000억원대 후반(작년 기준)의 연매출을 올리는 것과 비교하면 40배가 넘는 규모다. 반도체와 LCD-TV 강국인 한국 장비산업의 초라한 현실이다. 이처럼 제대로 된 글로벌강자가 없던 국내 장비업계에 기대주가 등장할 전망이다. 중견그룹 원익이 계열사 아토(ATTO)와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