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개론] 지오다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5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지오다노?
2. 매장현황
본론
1. 시장분석
2. 경쟁사 분석
3. Stp분석
4. 마케팅전략
5. Swot 분석
6. 4p mix
결론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1.지오다노
품질(Quality), 서비스 (Service), 스피드 (Speed), 단순화(Simplicity)
Easy Casual 시장의 선두 주자
탑스타들의 기용&강남 상권에 초대형 매장을 오픈
[기업연혁]
1970년 창업주인 레이 지미(Lai Chee Ying Jimmy)가 생산공장 코미텍스를 설립.
1981년 창업주 레이 지미가 지오다노를 런칭.
1994 ㈜ 지오다노 설립()
1995 전국 주요 백화점 유통망 확보
1998 경제 위기 기간중 순성장
1999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최고 브랜드 선정
2000 청바지,아동복 라인 전개(지오다노 주니어 런칭)
2001 단일 브랜드 최고의 판매금액 달성
2006 지오다노우먼 런칭
2007 지오다노우먼의 명칭을 지오다노허로 변경
2007 (춘하시즌에 지오다노맨을 런칭 할 계획)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