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직도 디즈니 랜드의 꿈과 환상의 세계를 동경하고 있으며 디즈니의 지나친 상업성을 비판적으로 바라보는 입장에 대해 나또한 고개를 끄덕이면서도 디즈니의 상업성에 대해 그다지 심각하게 생각해본 적은 또 없었던 것 같다.하지만 디즈니를 그림책과 문학적인 것으로부터 접근하려고 많은 고민을 했던 이번 과제를 통해 그동안 나 역시 디즈니의 유혹에 넘어갔었던 것은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었다. 왜냐하면 지금껏 내가 기억하고 있었던 동
전통과 문화는 변하기 힘들고 변한다고 해도 그것을 정확하게 보는 방법을 알아야하므로 꾸준한 현지화 연구가 진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특히나 이번주제는 흥미있고 마케팅의 중요성을 한번 더 되새길 수 있는 좋은 주제라서 좋았다. 한나라의 문화를 연구하는 것은 흥미로운 일이라 만약 지역전문가를 구하는 기업이 있다면 지원을 해보고 싶다. 좋은주제 주신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현재 어느기업도 더이상 국내시장만으로 만족할 수 없는,
깔끔한웰빙의ConceptTone & MannerDesign Concept네임의 뜻이 해석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방향 1Design CandidateDesign CandidateA시안집의 형태를 통해 선과 선이 만나는 모서리 부분을 강조하여남녀노소 누구나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즐겨먹을 수 있는 공간을 표현.시원한 BLUE 색상으로 요거트 특유의 시원함과 함께 신선함을 담았다.Design CandidateB시안이글루와 쉼표를 결합하여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쉴 수 있는 공간을 표현하였고,OFFEN은 OPEN과도
깔끔2 20대중 소 삼 애플 1위 파란 돈있는 견고1 20대중 삼 소 필립스 선도 은색 여유있는 혁신적2 20대중 삼 소 L 감각적 노란 브랜드의존 좋은1 20대중 삼 L 캐논 일본 은색 브랜드중시 믿을만한2 20대중 삼 소 카시오 일본대표첨단 파란 매니아 튼튼1 20대중 삼 소 L 미래지향 검정 돈있지만멍청한 성능은별로1 20대중 삼 소 애플 일본 파란 앞서가는 고급2 20대중 소 삼 파나 일본다국적 은색 기계잘모르는 폼나는1 30대중 소 파나 삼 성공한 파란 얼리어
나는1 30대중 소 파나 삼 성공한 파란 얼리어답터 쿨한1 20대후 소 삼 L 망해가는 은색 디자인중시 성능별로2 20대중 소 캐논 삼 첨단 은색 돈많은 디자인우수1 20대후 소 삼 캐논 음향기기전문디자인뛰어난성능뚜렷한 제품개성 녹색 진보적기능1 20대후 삼 현 소 플레이스테이션만드는 검은 플레이스테이션좋아하는 세련되고튼튼1 20대후 L 삼 SK 전자 은색 이상한 약하고,AS어렵다2 50대중 삼 소 L 일본 파란 멋을아는 고품격,심플1 50대후 소 삼 JVC 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