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마케팅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고 사회 마케팅의 필수 요소 4가지에 대하여 적어보세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4.25 / 2024.04.25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요 내용을 세심하게 요약/정리한 레포트 과제물입니다.
본문내용
목차
사회 마케팅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고 사회 마케팅의 필수 요소 4가지에 대하여 적어보세요
1) 마케팅의 개념
2) 마케팅 개념의 핵심요소
(1) 고객
(2) 교환
(3) 시장
(4) 환경
* 참고문헌
사회 마케팅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고 사회 마케팅의 필수 요소 4가지에 대하여 적어보세요
참고문헌
* 참고문헌
한국의 사회문제 : 김영재, 신미애 저, 윤성사, 2019
사회문제의 경제학 : 헨리 조지 저, 전강수 역, 돌배게, 2013
사회문제의 핵심 : 루돌프 슈터이너 저, 최혜경 역, 밝은누리, 2010
한국 사회복지실천과 복지경영 : 최성균/이준우 저, 파란마음, 2017
사회복지 사례관리 : 이채석 저, 어가, 2017
사회문제와 사회복지 : 최선화, 박광준 외 3명 저, 양서원, 2014
사회복지 행정실무 : 이세형 저, 양성원, 2017
사회복지행정의 이해 : 강종수 저, 학지사, 2019
사회복지서비스 : 한국산업인력공단, 진한엠앤비, 2015
사회복지정책입문 : 김태성 저, 청목출판사, 2018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 고명수/이승현 외 3명 저, 정민사, 2018
세계화와 사회문제, 김정규 저, 에듀컨텐츠휴피아, 2017
사회문제의 이해 : 정현주 저, 대왕사, 2014
현대사회문제 이론과 실제 : 이철우 저, 학지사, 201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베스킨라빈스31 조사
  • 대한 경계가 필요합니다. 한 지점에 대한 불평은 다른 지점의 평판에도 심각한 영향을 미치므로 대리점 점포장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이 요구됩니다.*베스킨라빈스가 안고 있던 문제점 1985년부터 1995년까지 베스킨라빈스는 국내시장에서 고전을 면치 못했는데, 그 이유는 우선 당신 일반 아이스크림의 5배나 같은 높은 가격에 있었다. 그리고 베스킨라빈스는 일반 마켓에 공급하는 판매 방식이 아닌 전문점 판매방식의 유통구조를 가지고 있었는데 그

  • 성공하는 리더란 무엇인가!!!
  • 요소인 1) 핵심역량 구축 강화를 위한 전략, 2) 경력계획(CDP), 3) 전문가 네트워크 구축 전략, 주어진 희소 자원을 어떻게 배분할 것인지에 대한 자원 배분 전략에 대해 살펴보기로 하겠다.1) 개인도 핵심역량 구축이 필요하다?핵심역량(Core Competency)이란 ‘기업의 사업 성공을 위한 핵심적인 능력’이라는 뜻이다. 개인은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전략적으로 개인 특유의 핵심역량을 키워나가야 한다.핵심역량의 개념적 의의- 첫째, 핵심역량은 경쟁사

  • [마케팅]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분석
  • 대하여 직접적인 경험을 하였다. 오설록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통해 각종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를 수집하였으며, 오설록 티하우스 사업부의 곽혜진님 과의 면접 인터뷰를 통해 대상에 대한 좀 더 심층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면접 인터뷰 때 부족했던 부분은 차후에 이메일 인터뷰를 통해 보충하였다. 웰빙 트렌드와 함께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녹차 시장에서 새로이 런칭한 오설록 티하우스의 마케팅 사례를 분석해 보고 현재의 상

  • [학사][마케팅전략] WHO.A.U(의류마케팅)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
  • 마케팅으로 편안한 휴식과 재미가 있는 곳,백화점 이상의 고객 서비스와 감동이 있는 곳, 그러면서도 부담없는 가격에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문화화”는 소비자로 하여금 후아유의 이미지를 타사의 제품과 구별짓게 하는 결정적인 요소가 되는 것이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이 문화 마케팅은 특정 문화를 선호하는 특정 매니아층을 구성할 수 있고 동질적인 구매 행동을 유발시킴으로서 브랜드에 대한 충성

  • [서비스경영] WHO.A.U의 서비스 마케팅
  • 마케팅으로 편안한 휴식과 재미가 있는 곳,백화점 이상의 고객 서비스와 감동이 있는 곳, 그러면서도 부담없는 가격에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문화화”는 소비자로 하여금 후아유의 이미지를 타사의 제품과 구별짓게 하는 결정적인 요소가 되는 것이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이 문화 마케팅은 특정 문화를 선호하는 특정 매니아층을 구성할 수 있고 동질적인 구매 행동을 유발시킴으로서 브랜드에 대한 충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