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과 품질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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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과 품질문화
경영의 세계는 면밀한 계획과 마케팅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의 마음을 끌어야 한다. 사회서비스 영역에서도 양질의 서비스와 금전적 가치는 고객의 욕구에 부합하는 필수요소가 되고 있다.
이를 반증하듯이 최근 들어 사회서비스의 양적 확대와 더불어 서비스 품질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참고문헌
* 참고문헌
조직과 인간관계론 - 이택호/강정원 저, 북넷, 2013
조직이론과 설계 : Richard L. Daft 저 / 김광점 역 / 한경사 / 2016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 고명수/이승현 외 3명 저, 정민사, 2018
인간관계와 커뮤니케이션의 실제 / 이광자 저 / 신광출판사 / 2019
조직문화 통찰 : 김성준 저 / 클라우드 나인 / 2019
조직문화가 전략을 살린다 : 안근용, 조원규 외 1명 저 / 플랜비디자인 / 2019
인간관계 심리학 / 김종운 저 / 학지사 / 2017
인간관계와 커뮤니케이션 / 안효자 저 / 수문사 / 2018
조직문화가 경쟁력이다 : 로저 코너스, 톰 스미스 저 / 서상태 역 / 2013
인간관계와 커뮤니케이션 / 도복늠 저 / 정담미디어 / 2016
학습하는 조직 : 피터 센게 저 / 강혜정 역 / 에이지21 /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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