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자원개발및전략_후원모금광고에 클라이언트를 노출시키는 현상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찬성 혹은 반대로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기(찬성혹은 반대의 입장과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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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자원개발 및 전략
후원모금광고에 클라이언트를 노출시키는 현상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찬성 혹은 반대로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기(찬성혹은 반대의 입장과 이유).
“후원모금광고에 당사자 노출관련된 현상에 대한 의견” (반대)
참고문헌
■ 참고문헌
1) 김소윤, 장기기증에 대한 내러티브 메시지와 통계적 설득 메시지의 효과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대학원, 석사, 2007
2) 전지은, 이승현, 김회경, 박선화 외, 아동 권리보호를 위한 미디어 가이드라인, 국제 개발협력민간협의회, 2014
3) 김해룡, 박민수, 비영리기관 후원 모금 전략:기부지역에 따른 공간적 거리감과 기부 메시지 해석 수준을 중심으로, 광고학 연구 제24권 제4호, 2013
4) 이병관, 노환호, 복합감정 광고 메시지가 기부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 연구, 제28권, 제5호,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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