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le의 평생교육에 참여하는 학습자 유형 및 노년기 노인 학습자 네 가지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두 유형을 서로 비교한 뒤 자신의 학습유형에 대해 설명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1.19 / 2024.01.19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Houle의 평생교육에 참여하는 학습자 유형 및 노년기 노인 학습자 네 가지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두 유형을 서로 비교한 뒤 자신의 학습유형에 대해 설명하시오
- Houle의 평생교육에 참여하는 학습자 유형 및 노년기 노인 학습자 네 가지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두 유형을 서로 비교한 뒤 자신의 학습유형에 대해 설명하시오
- Houle의 평생교육에 참여하는 학습자 유형 및 노년기 노인 학습자 네 가지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두 유형을 서로 비교한 뒤 자신의 학습유형에 대해 설명하시오
-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접근법
- [성인학습] 성인학습자에 대한 이해
- 하고 싶은 말
- 정성껏 작성하였습니다. 잘 참고하시어 좋은 결과 바랍니다^^
- 본문내용
-
[리포트]
평생교육
Houle의 평생교육에 참여하는 학습자 유형 및 노년기 노인 학습자 네 가지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두 유형을 서로 비교한 뒤 자신의 학습유형에 대해 설명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Houle의 평생교육 이론
2. 평생교육에 참여하는 학습자 유형
3. 노년기 노인 학습자 유형
4. 두 유형의 비교
5. 나의 학습유형 및 나의 의견
- 참고문헌
-
Ⅳ. 참고문헌
김한별, 「평생교육론」, 학지사, 2019
김용현, 「평생교육경영론」, 양서원, 2018
곽삼근 외, 「평생교육 참여결정이론에 관한 연구」, 교육과학연구, 2003
권대봉, 「성인교육방법론」, 학지사, 1999
김윤아, 「성인학습자의 평생학습상담 수준이 학습몰입, 학습만족도, 평생학습 참여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서대학교 인재개발학과, 2020
임승옥, 「평생교육론-통합본 교안자료」,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 2021
한국산업인력공단, 「평생교육운영(평생교육프로그램기획, 개발, 평가)」, 진한엠앤비, 2015
김종표 외 3명,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양서원, 201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개론] 재벌이 우리사회에서 차지하는 위치를 제시하고 그에 따른 사회적 책임을 제시하시오
- 순자의 생애와 철학
- 특목고 폐지에 대한 찬반 또는 반대입장을 명확히 밝히고 그 이유에 대해 논리적으로 서술하시오
- [아동학대 연구 보고서] 아동학대 개념,원인및 사례분석과 아동학대 예방사례및 아동학대 예방위한 대책방안 제안및 나의의견정리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 문화와 관광이 결합된 문화관광상품을 하나 선정하여 다음의 요건으로 작성하
- 한중일 의복 비교
-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개념과 위험성 및 미세먼지 문제 해결방안 제시와 미세먼지 정책방향 제시
- [사회문화] 베트남과 한국의 예절 비교
- [인류학] 집배원노동자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