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정의를 내린 후, 본인이 생각하는 텔레마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2.05 / 2023.12.05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점 받았던 자료입니다. 참고하시어 잘 활용 해주세요 .
본문내용
과목명: 텔레마케팅
주제: 텔레마케팅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정의를 내린 후, 본인이 생각하는 텔레마케팅의 성공요소를 제시해봅시다.
- 텔레마케팅에 대한 정의를 자세하게 정리
- 본인이 생각하는 텔레마케팅의 성공요소 총 2개 제시
- 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
1. 텔레마케팅에 대한 소고
1) 정의
2)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에 대한 정의
2. 본인이 생각하는 텔레마케팅의 성공 요소 2개 제시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1. 김주헌, 한국 기업의 텔레마케팅 도입 및 운용 현황과 소비자 반응,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논문, 1993
2. 김아름, 조성배, 은행 텔레마케팅 예측을 위한 레이블 전파와 협동 학습의 결합 방법, 연세대학교, 학술논문 ,2017
3. 이정애, 텔레마케팅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통합적 적용 방안, 숙명여자대학교, 학술논문,199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파워마케팅 성공사례 스크랩
  • 생각하면 밤잠을 설친다.영업현장에서 묵묵히 마케팅 활동을 벌이는 부하 직원들에 대해서도 늘상 고마울 뿐이라고 말했다. 내수시장을 평정한 자일리톨껌은 해외시장도 노크하고 있다. 이미 미국에 시제품을 보냈다. 김 상무가 지목한 1차 목표는 미국과 대만, 중국. 이들 지역에 대한 시장조사가 이미 물밑에서 치밀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김 상무는 귀띔했다.그는 우수한 품질과 뚜렷한 충치예방 기능, 상큼한 맛 등이 자일리톨껌 의 첫 번째 강점이

  • [마케팅] 샴푸 제조업에 대한 산업분석과 미쟝센 브랜드의 제품,마케팅적 전략제시
  • 생각하는 하지원, 그런 그녀에게 눈치 없이 진주목걸이를 선물하는 조인성. 아니 대체 누가 진주목걸이를 선물하는 8등신의 남자를 마다하겠는가. 진주가 들어간 펄 샤이닝 샴푸를 사용하는 그녀이기에 가능한 얘기이다. 2005년 제13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신상품 부문 베스트 명품상으로 선정된 ‘미쟝센’은 단숨에 프리미엄 샴푸시장에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보이며 최고가의 프리미엄 샴푸로서 입지를 굳혀나갔다. 편의품으로 인식되었던 샴

  • 아모레퍼시픽 미장센 마케팅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미장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생각하는 하지원, 그런 그녀에게 눈치 없이 진주목걸이를 선물하는 조인성. 아니 대체 누가 진주목걸이를 선물하는 8등신의 남자를 마다하겠는가. 진주가 들어간 펄 샤이닝 샴푸를 사용하는 그녀이기에 가능한 얘기이다. 2005년 제13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신상품 부문 베스트 명품상으로 선정된 ‘미쟝센’은 단숨에 프리미엄 샴푸시장에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보이며 최고가의 프리미엄 샴푸로서 입지를 굳혀나갔다. 편의품으로 인식되었던 샴

  • [학사][호텔관광]호텔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
  • 마케팅의 호텔 활동요인 / 6 4. 관계마케팅의 효익 / 8 1) 기업입장에서의 효익 / 8 2) 고객입장에서의 효익 / 9 5. 고객과의 관계향상을 위한 방안 / 9 1) 고객과의 비공식적인 대화 촉진 / 9 2) 공식적인 대화체계 구축 / 17 6. 고객지향 / 21 1)고객지향이 세가지 목표 / 212) 고객지향이 해결 과제 / 22 3) 통합적 접근법 / 24 4) 고객지향의 4단계 / 267. 고객관계향상을 위한 호텔 전략방법 / 28 1) 광고 / 282) 홍보 / 323) 호텔의 서비스와 태도 / 354) 텔레마케팅 /

  • [인사관리] 동원증권 인적자원관리 시스템 분석
  • 후생이 증가하는 만큼 임금 상승요인이 줄어들기 때문이다. 이런 상충관계에도 불구하고 복리후생의 특성(소득세 / 비용의 감소) 때문에 임금인상보다 복리후생의 증가를 요구할 때도 많으며 직원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한 복리후생 프로그램의 개발이 중요하다. 1) 복리후생의 종류복리후생의 종류에는 크게 법정 복리후생과 법정 외 복리후생의 2가지가 있으며 법정 복리후생이란 직원들의 최소한의 요구, 즉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에 대한 안전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