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사는 신제품 출시를 위한 시장조사를 계획 중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아직까지 전례가 없는 것이여 조사를 위한 방법을 고려 중이다 1차, 2차 자료 수집 방법을 고려하여 조사를 위한 방안을 제시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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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목차
1. 서론
2. 본론
1) 신제품 출시 사례
2) 시장조사 방법 적용
3. 결론
1. 서론
A사는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시장조사를 실시하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이전에 전례가 없기 때문에 새로운 시장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1차와 2차 자료 수집 방법을 고려하여 조사를 수행할 것입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각각의 자료 수집 방법에 대한 설명과 이점을 제시하고, 최종적으로 추천하는 방안을 제시하겠습니다.
1차 자료 수집 방법:
1차 자료 수집은 직접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으로, A사의 신제품과 관련된 정보를 최초로 얻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참고문헌
참고 자료
송윤현, 『조사방법론』, 피데스,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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