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사는 신제품 출시를 위한 시장조사를 계획 중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아직까지 전례가 없는 것이여 조사를 위한 방법을 고려 중이다 1차, 2차 자료 수집 방법을 고려하여 조사를 위한 방안을 제시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0.03 / 2023.10.03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시장조사론 - A사는 신제품 출시를 위한 시장조사를 계획 중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아직까지 전례가 없는 것이여 조사를 위한 방법을 고려 중이다 1차, 2차 자료 수집 방법을 고려하여 조사를 위한 방안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샴푸 제조업에 대한 산업분석과 미쟝센 브랜드의 제품,마케팅적 전략제시
-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신제품 개발]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남양유업 17차 개발과정 6단계 및 비교분석
- 교육 개혁의 성공적 실천 방안(제2차 교육개혁 대토론회)
- 하고 싶은 말
-
A+ 받은 직접 작성한 양질의 자료입니다.
방통대 / 학은제 / 평생교육원 / 과제 / 레포트
- 본문내용
-
목차
1. 서론
2. 본론
1) 신제품 출시 사례
2) 시장조사 방법 적용
3. 결론
1. 서론
A사는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시장조사를 실시하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이전에 전례가 없기 때문에 새로운 시장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1차와 2차 자료 수집 방법을 고려하여 조사를 수행할 것입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각각의 자료 수집 방법에 대한 설명과 이점을 제시하고, 최종적으로 추천하는 방안을 제시하겠습니다.
1차 자료 수집 방법:
1차 자료 수집은 직접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으로, A사의 신제품과 관련된 정보를 최초로 얻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참고문헌
-
참고 자료
송윤현, 『조사방법론』, 피데스, 201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 문화와 관광이 결합된 문화관광상품을 하나 선정하여 다음의 요건으로 작성하
- 한중일 의복 비교
-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개념과 위험성 및 미세먼지 문제 해결방안 제시와 미세먼지 정책방향 제시
- [사회문화] 베트남과 한국의 예절 비교
- [인류학] 집배원노동자에 대해서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동물실험 찬성,반대논쟁과 찬반토론 개요작성 및 동물실험 성공사례와 방법연구 및 동물실험에 대한 개인적 견해 및 느낀점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