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학기 푸드마케팅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신선편이농산물과 신선편의식품의 개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0.03 / 2023.10.03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2021년 1학기 푸드마케팅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신선편이농산물과 신선편의식품의 개념)
-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 푸드마케팅(공통)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2024년 1학기 푸드마케팅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신선편이농산물, 신선편의식품 등)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푸드마케팅)자신의 농산물 구매 경험을 회상하여, 해당 농산물을 구매한 주된 이유를 식품(음식) 선택 요인 3가지(소비자, 푸드, 환경) 요인에 적용하여 설명 농산물 브랜드의 중요성 농산물 마케팅의 필요성 등
- 하고 싶은 말
-
A+ 받은 직접 작성한 양질의 자료입니다.
방통대 / 학은제 / 평생교육원 / 과제/ 레포트
- 본문내용
-
목차
1. 서 론
2. 본 론
1) 식품소비트렌드,
2) 신선편이농산물과 신선편의식품
3. 결 론
1. 서 론
서론은 한 논문이나 글의 시작 부분으로서, 해당 주제에 대한 배경 정보와 문제 제기를 포함합니다. 서론의 목적은 독자에게 해당 주제에 대한 이해를 돕고, 논문이나 글의 구조와 목적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서론은 논문이나 글의 중요한 부분이므로, 명확하고 흥미로운 내용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서론을 작성할 때에는 다음의 요소들을 포함해야 합니다:
- 주제의 배경에 대한 정보: 해당 주제의 중요성과 현재 상황에 대한 설명을 포함해야 합니다.
- 참고문헌
-
참고 자료
황조혜, 김선아(2018), 푸드마케팅,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식품의약품안전청 (2010), 식품공전.
식품의약품안전처,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https://www.mfds.go.kr/index.do?mid=1694
이현송 외 9인(2006), “신선편이 농산물 표준화를 위한 연구”, (사)한국신선편이농산물협회, pp.22-2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리의 언어 생활을 성찰하고, 바람직한 언어 공동체 문화를 형성하기 위하여 바른 국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글을 작성하시오
- 보웬(Bowen)의 가족치료에 대한 보고서
- 층간소음 문제 원인 현황 대책 해결책(최근 이슈화된 층간소음 관련 살인 사건을 통해 본)!!!!
- HDC랩스 건설설비부문 자기소개서
- 자원봉사자에 대한 조정단계 중 교육훈련이 갖는 가치에 대해 논하시오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 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 측정의 신뢰도와 타당도에 대해 설명하고 신뢰도와 타당도의 관계를 서술하시오.
-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설명적 조사에 대해 설명하시오
- 가족상담및치료_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하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 있게 성찰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