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 협상전략에 대하여 논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0.01 / 2023.10.01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 받은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양질의 레포트입니다.

방통대 / 학은제 / 평생교육원 / 레포트 / 과제
본문내용
리더십 - 협상전략에 대하여 논하시오
목차
1. 서론
2. 본론
1) 협상상황 분석과 협상전략 수립
2) 정보교환
3) 본협상(가격협상)
4) 마무리 협상전략
3. 결론
4. 참고자료 및 출처
참고문헌
참고 자료
최중락, 재미있는 경영학 워크북, 상경사, 2018년
최수형, 경영학의 이해, 경영과미래, 2010년
남학현, 세상의 모든 협상이 쉬워지는 협상의 공식, 고려원북스, 2016년
제임스 보그, 이수현 옮김, 설득력: 간결하고 강력하게 말하는 대화의 힘, 비즈니스맵, 2009년
리처드 셸, 박헌준 옮김, 세상을 내 편으로 만드는 협상의 전략, 김영사, 2006년
허영도, 한국인의 협상 전략과 전술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vol.21, no.6, 통권 58호 pp. 205-227, 2014년
민형종 외, 정부계약협상자의 협상전략과 협상성과의 관계, 경영경제연구, 제33권 제1호, pp. 3-38, 2010년
최철규 외, 협상 3.0시대: 중요한 것은 내가 원하는 ‘가치’다, 동아일보사, Risk & Opportunity in 2012 DBR 2012년 3월 100호, 2012년
언론중재위원회, 조정과 협상전략, 조정을 위한 설득과 수사의 자료, vol. 10 월차보고서 6월호,
민형종, 송계충. (2010). 정부계약협상자의 협상전략과 협상성과의 관계. .
Alaric Linen, Level Up Your Negotiating Skills, Dadsalwayswrite.com, 2020
dadsalwayswrite.com/level-up-your-negotiating-skills-by-asking-yourself-these-2-question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역사회실천모델 중 로스만(Jack Rothman)모델에 대하여 설명하시고, 사회복지사로서의 전략 중 하나를 선택해 자신의 사례에 접목시켜 논하시오.
  • 바뀌어야할 잘못된 사회현상에서 비판의 목소리를 함께 낼 수 있는 옹호자 및 행동가로서의 역할 또한 수행해나가며 리더십을 발휘하는 전문가로서의 사회복지사가 되기 위해 사회복지사가 되고 난 이후에도 꾸준히 노력할 것을 다짐한다. Ⅳ.참고문헌강익구, 지역사회개발모델로서의 지역개발회사 연구, 석사학위논문, 2001.김충식, 사회복지실천기술론, 고양사, 2009전영호, 도시 내 마을에 기반한 지역공동체만들기 연구, 석사학위논문, 2002.

  • 간호지도자론 기말 2020
  • 전략들을 다각도로 논하시오갈등의 해소 전략으로 직면이 있는데 이 직면은 오해나 인식의 차이에 의한 갈등은 설명이나 설득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얼굴을 맞대고 문제의 본질에 대하여 논의한다면 쉽게 갈등이 풀릴 수도 있다. 그리고 갈등의 해소 전략으로 직면이 있는데 이 직면은 오해나 인식의 차이에 의한 갈등은 설명이나 설득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얼굴을 맞대고 문제의 본질에 대하여 논의한다면 쉽게 갈등이 풀릴 수도 있

  • 리더십 레포트
  • 대하여 만족하는 정도를 나타낸다. 한편 조직에 대한 태도는 구성원의 조직 몰입도나 구성원의 조직시민행동으로 평가 할 수 있다. 조직 몰입도는 구성원이 조직에 느끼는 일체감, 의무감, 충성심 혹은 조직에 남는 것의 가치 등으로 평가 할 수있다. 조직시민행동은 구성원의 직무관련 행동 외의 행동이나 효과에 대한 것이다. 리더에 대한 태도는 리더에 대한 만족도의 정도를 말한다. 리더의 만족도가 높을수록 리더십의 효과성이 높기 때문에 구성원

  • [교육심리학] 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2. 매슬로우(Maslow)의 동기위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전략을 수립하여 적용하여야 한다. 넷째, 인간의 지능이란 단일한 것이 아니라 다양한 측면을 가지고 있다. 다섯째, 한 가지 지능 내에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지능을 표현하고 개발할 수 있는 활동이 있다. 여섯째, 통합교과를 구성하여 운영해야 한다. 일곱째, 다양한 평가가 이루어져야 하며, 수행평가가 주를 이루어야 한다.매슬로우 인간에게는 생존적, 본능적, 기본적인 욕구가 있으며 기본적인 모든 욕구가 적당하게 충족되면 정체하지 않고 점점

  • [교육심리학] 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2. 매슬로우(Maslow)의 동기위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논하시오.1) 매슬로우(Maslow)의 동기위계설에 대해 설명(1) 매슬로우의 인간관① 인간 각자는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더 높은 본성을 갖고 있고 이 높은 본성은 인간 본질의 근본적 부분을 구성한다. 이러한 내적 본성의 어느 정도는 자연적이고 본성적이며 천부적인 것으로 어떤 제한된 의미에서 본다면 변화될 수 없는 또는 적어도 변화하지 않는 성질을 갖고 있다.② 인간 각자의 내적 본성은 어떤 면에서 그 자신에게 독특한 것인 동시에 인간 종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