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의 청소년기를 회상하면서 구체적 발달과업에 대하여 생각해보고, 내가 획득한 발달과업과 획득하지 못한 발달과업에 대하여 작성하시오 2 획득하지 못한 발달과업이 있다면 어떠한 방법으로 발달과업을 획득할 것인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작성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9.28 / 2023.09.28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 받은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방통대 / 학은제 / 평생교육원 / 과제 / 레포트
- 본문내용
-
1
목차
1. 서론
2. 본론
1) 내가 청소년기에 획득한 발달과업
2) 내가 청소년기에 획득하지 못한 발달과업
3) 획득하지 못한 발달과업을 획득할 수 있는 구체적 방안
3. 결론
1. 서론
청소년기는 개인의 발달과 업에 매우 중요한 시기로, 이 시기의 경험과 성장은 성인으로 성장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칩니다. 본 레포트에서는 나의 청소년기를 회상하면서 획득한 발달과업과 획득하지 못한 발달과업에 대해 다루고자 합니다. 청소년기에 어떠한 발달과업을 얻었는지, 그리고 어떠한 발달과업을 획득하지 못했는지에 대해서 고찰하고, 획득하지 못한 발달과업을 어떻게 획득할 수 있는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나의 청소년기에 대한 회상과 발달과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합니다.
- 참고문헌
-
4. 참고문헌
참고 자료
<청소년지도방법론> 강의 교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랭크로이드라이트, 건축가, 건축] 건축가 프랭크로이드라이트의 생애, 건축가 프랭크로이드라이트의 건축론, 건축가 프랭크로이드라이트의 평면구성원리와 공간의 상호관입, 건축가 프랭크로이드라이트의 건축작품 분석
- 노년기 정신건강(역할상실과소외,질병과죽음,노인학대,치매) 보고서
- 이용과 충족 이론
- 긍정심리학 - 통합적 설명모델을 기반으로 현재 나의 삶의 만족과 행복에 관해 설명하기
- 자선조직협회와 인보관운동의 비교분석
- 기능론과 갈등론을 비교 설명하고 자신의 견해를 밝히시오(교육사회학 A+)
- 스트레스의 개념과 종류에 대해서 기술하고, 스트레스 예방 및 관리전략 방안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지역사회복지실천가의 역할은 지역사회복지실천 모델에 따라 달라진다 지역사회실천모델에 따른 지역사회복지실천가의 역할을 설명하시오
- 기후변화 - 기후와 지구온난화
- 직장 내에서 실천 가능한 매너와 에티켓을 나열하고 본인의 실천계획에 대해 작성하시오(ex 지각하지 않는다 지각하지 않기 위해 출근 시간 30분 전에 도착한다는 생각으로 시간을 여유롭게 계획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