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래전략연구소w(2020) 「2040년이 보이는 미래 사회 설명서 1」 1) 미래의 질문 12가지 중 한가지 주제 선정하여 내용요약하기(1매) 2) 선정 주제관련 뉴스기사 선택하여 미래뉴스 작성하기(1매) 3) 미래뉴스에 대한 자신의 의견 작성하기(1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26 / 2023.08.26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 받은 정성스럽게 직접 쓴 레포트입니다.

방통대 / 학은제 / 평생교육원 / 레포트 / 과제
본문내용
서론
"2040년이 보이는 미래 사회 설명서 1"은 청소년들이 미래 사회를 예측하고 상상할 수 있도록 돕는 책으로, 미래의 사회적 문제와 가능성에 대해 다양한 시나리오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환경과 자원, 생태계와 지속 가능성, 경제와 공공성이라는 세 가지 주제를 다루며, 각 주제에 대한 비극적인 전망과 희망적인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리포트에서는 책에서 다루는 미래의 질문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내용을 요약하고, 선택한 주제와 관련된 뉴스기사를 선택하여 미래뉴스를 작성한 후, 해당 뉴스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작성하겠습니다.
본론
참고문헌
참고 자료
한국미래전략연구소W. (2020). 2040년이 보이는 미래 사회 설명서 1: 지속 가능한 자원과 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9년도 2학기 문화 속 디자인여행 총정리파일
  • 1. 문화의 변화에 따른 사고의 변화-과거(원초적 본능) Volume: 배를 채운다 허기를 떼운다-중간: 무엇을 먹을까? 아무거나가 아닌 맛있는 음식을 먹다-현재(높은 삶의 질 추구) Value: 어떻게 누구와 함께, 좋은 환경에서 보다 나은 음식을 즐기는 문화의 변화에따른 사고의 변화를 가지고옴3-2. 다양한 의미의 문화-문화 생활을 즐긴다 : 여가, 일의 상반된 의미-클래스(수업) 문화 : 공통된 방향과 목적-브랜드의 문화 : 그 브랜드만의 특징과 이미지-한국

  • 21세기 바람직한 한미동맹의 방향 - 동맹이론과 한미동맹의 문제점, 자주국방의 허와 실
  • 1989년 민주당의 샘 넌(Sam Nunn)의원과 공화당의 존 워너(John W. Warner)의원이 공동으로 제출한 이른바 ‘넌-워너 수정안(Nunn-Warner Amendment)이 이듬해 상하양원에서 통과되면서 구체화 된다. 이 법안에 따라 미국정부는 향후 10년간 3단계에 걸쳐 동아시아의 한국. 일본. 필리핀에 주둔하고 있는 미 지상군과 일부 공군병력을 감축한다는 내용을 담은 ‘동아시아 전략구상(EASI: East Asia Strategic Initiative)를 발표했다. 이 구상에 따라 주한미군은 1990년부터 1992년 사

  • [국제광고홍보] 비비큐 브라질 시장 진출을 위한 국제 마케팅 기획서
  • 브라질 시장 진출을 위한 국제 마케팅 기획서BBQ는?.W h a t i s B B Q ?전국 3,750 개의 가맹점을 운영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대 치킨 전문 브랜드미국, 중국, 스페인 등 세계 43개국에 진출2020년 전세계 5만개의 가맹점 운영 목표G l o b a l1995년 ㈜ 제너시스 설립, BBQ 1호점 open1997년 히트 체인업체 선정(국민일보)1998년 치킨업종 대상 (한국프렌차이즈리서치)98 히트상품 선정2004년 스페인 진출 (2005년 스페인 1,2 호점 open)2006년 일본과 마스터프랜차이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 가지 약속을 하고 있다. 5. 이니스프리 연혁2000.01 국내 최초의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 탄생2000.09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발매2001.05 자연과의 만남,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농장 조성2003. 공병수거 캠페인 실시2004.04 이니스프리 그린 라이프 캠페인 실시2005.12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로드샵) 1호점 명동점 OPEN한국 소비자 웰빙지수 1위 선정2006. 올리브 라인 출시. 1주일만에 1만개 판매2007. 이니스프리 로드샴 100

  • 취업성공전략 2019~2020 2학기 중간,기말 최신화 (윤xx교수님 대본)
  •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7. 회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아닌 것은?1번. 기업의 이직률2번. 기업의 인사적체3번. 기업의 미래성4번. 기업의 주식가치답:4번 기업의 주식가치.8. 다음중 대기업의 특징이 아닌 것은?1. 1인 2역하는 전문성 있는 사람을 양성한다2. 범세계적인 경쟁력도 있다.3.기계적 조직이다4.복리후생이 상당히 잘 되어 있다답: 1번 1인 2역하는 전문성 있는 사람을 양성한다.9.다음 중 자기소개서 작성 7원칙에 해당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