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에서 개봉한 인어공주 실사화 영화가 논란에 있는데 이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자유롭게 기술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6.01 / 2023.06.01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제에 대한 생각을 정리하였습니다.
본문내용
내용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영화 "인어공주"의 실사 영화에서 아리엘 역을 맡았던 배우가 공개되었다. 만약 하얀 피부, 물처럼 붉은 머리카락, 그리고 인어공주를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이 이미지를 가장 먼저 떠올릴지도 모른다. 하지만 출연진은 검은 피부와 검은 머리를 가진 할리 베일리이다. 캐스팅이 공개된 이후 반응은 두 갈래로 갈렸다. 인어공주에 대해 신선함과 열정을 느끼고, 디즈니의 캐스팅에 대해 이렇게 불평하는 사람 등등. 캐스팅을 반대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리엘과 그의 외모는 너무 달라요!"라고 말한다. 해시태그 #NotMyAriel로 반대운동이 일어난 경우도 있었다. 주요 주장은 아리엘의 상징이 빨간 머리와 하얀 피부라는 것인데, 이를 바꾸면 더 이상 아리엘로 볼 수 없는 원작의 파괴라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사] [공사] 한국수력공사 기출문제 수정본
  • 이다. 인터넷 이용자들은 블로그나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인 `마이스페이스`에 올릴 수 있는 사진의 슬라이드 쇼를 자신이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다. 영화배우 제이미 폭스와 미국 성인잡지 플레이보이 창업자 휴 헤프너도 슬라이드의 고객. 커뮤니티 사이트인 `베보(Bebo)`는 이용자들의 개인 웹페이지를 다른 사람이 볼 수 없게 하면서 온라인 게시판에 올려진 영상과 그림 등은 공유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특징. 디즈니, 아메리카 온라인(AOL), 올텔 등

  • [대중매체] 영화 속 PPL이 미치는 영향
  • 이다. 또한 국내 상황에 비춰 봤을 때, 한국영화 1000만 관객시대가 도래하면서 한국영화의 영향력이 상승되었고 이에 따라 영화 속 PPL이 미치는 영향 또한 막대해졌다. 이러한 여러 정황에 근거하여, 우리는 한 영화를 지정하여 그 속에 포함되어 있는 PPL의 텍스트 분석과 이에 대한 수용자 인식을 조사해보기로 했다. 분석 대상은 영화 ‘미스터 소크라테스’와 더불어 ‘간접광고의 범람’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을 선

  • [청소년문화]청소년의 대중문화 수용에 관한 연구
  • 이 지식과 관심은 일상의 여러 행위들과 사건들을 설명하는 데 동원이 되기도 한다. 청소년 집단 내부에서 대중문화는 획일적으로 해석되거나 무비판적으로 수용되지 않고 다양한 방식으로 해석, 수용된다. 이런 수용의 다양성 때문에 대중문화에 대한 지식은 학업적 성취도, 싸움의 기술 등과 더불어 일종의 경쟁에 동원되는 자원으로 사용된다. 청소년들의 대중문화 수용은 몇 가지 특성을 갖는데, 먼저 대중문화와 문화상품이 문화산업체의 경제

  • [영남대] 영화로_보는_춤_이야기 중간기말 족보 입니다.★
  • FILE:영화로보는춤이야기-중간.hwp영화로 보는 춤 이야기1주차■학습목표주제:영화 속에서 춤이란 무엇인가?-춤의 정의와 가치를 파악한다-각 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획득한다-영화 속에서의 춤의 역할과 그 춤을 추는 이유에 대해 알아본다■학습내용1.춤을 어떻게 말할 것인가?-춤의 정의와 가치-춤의 두 갈래-춤의 종류와 역사한국춤살사댄스발레댄스스포츠현대무용디스코재즈댄스람바다힙합댄스맘보탭댄스밸리댄스스윙댄

  • [대중문화] 한국영화산업구조분석 - 할리우드 영화 직배 이후를 중심으로
  • 대한 투자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기 어려웠고, 제작사는 늘 영세함을 벗어나지 못해 보따리 장사 이상이 되기 어려웠다. 그러나 1990년대 초반부터 유입되기 시작한 대기업 자본과 1990년대 후반부터 본격적으로 영화계에 흘러 들어온 금융 자본은 좀 더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예산운용과 집행 그리고 투명한 흥행수익 구조를 통한 투자액 회수를 목표로 움직였고 그에 따라 일정한 성과를 거두게 되면서 한국영화가 산업화의 첫발을 딛게 된 것이다. 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