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관심 있는 키워드를 하나 정해서 구글과 네이버, 다음 등의 주요 검색 및 포털사이트에서 동일하게 입력해서 검색한 후 각 사이트에 보이는 키워드 광고의 공통점과 차이점에 대해 서술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3.12 / 2023.03.12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제에 대한 생각을 정리하였습니다
본문내용
평소 관심 있는 '지갑'이라는 키워드를 구글, 네이버, 다음에서 검색해봤다.

그 결과 구글 상단에는 쿠팡, G마켓, 구찌 등의 사이트가 노출됐고, 그 아래에는 지갑의 기본 정의를 소개한 나무위키 사이트가 노출됐다.

이밖에 네이버 상단에는 펠웨이컷, 준기프트, 에이트프로모션, 11번가, 오피스디포 등의 사이트가 관련 검색어와 파워링크에 노출됐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빅데이터의이해4공통)다음을 설명하시오,데이터과학자, 빅데이터기업, 공공기관에서 빅데이터를 이용하여 얻은 최신 성과를 낸 국내외의 사례를 바탕으로 정리하시오0k
  • 포털회사 중 가장 대표적인 회사가 네이버이다 우리나라 검색시장의 70%를 차지할 정도로 절대적인 위치에 있다. 그에 따른 네이버의 검색결과에 따라 네티즌의 관심도로 달라지고 있다.이 장에서는 1. 다음을 설명하시오. (1) 데이터과학자 (2) 빅데이터 2. 기업, 공공기관에서 빅데이터를 이용하여 얻은 최신성과를 낸 국내외의 사례를 바탕으로 정리하시오.(6점)3. 다음에 대해 답하시오. (1) 구글 Ngram을 이용하여 1900년대 이후 유명인(영어) 3명을 찾아

  • [마케팅관리론] 오버추어 광고 OVERTURE 마케팅 전략 제시
  • 검색 결과를 통해 국내외 기업의 정보를 제공. 오버추어코리아는 현재 국내 최대 인터넷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를 필두로, 야후, 네이트, 엠파스, 파란 등과 서비스 협력을 체결, 스폰서 검색과 컨텐츠 매치 서비스를 제공. 인터넷 검색 페이지에 제공되는 검색결과는 국내 유수의 사이트에 제공되고 광고주는 일반 사용자들이 실제로 사이트를 클릭하여 방문하는 경우에만 해당 광고비를 지불하게 되므로, 적은 비용으로 타게팅된 고객을 얻을 수 있는

  • [국제경영론] NHN㈜와 야후(Yahoo!)의 해외진출 사례조사
  • 등록사용자와 홈페이지 사용량을 확보할 경우, 광고수입과 사용자 정보를 활용한 마케팅 수입은 상상을 초월하는 정도이다. ‘More Click, More Money’라는 말이 괜히 생겨난 것이 아니다. 이 때문에 포털사이트 시장이 각광을 받고, 그에 따라 시장이 커지는 것이다.네이버로 말할 것 같으면 단연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포털사이트이다. NHN Corporation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일반적인 통합검색은 물론이고 사전, 지도,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검색서비스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있는 검색 엔진으로서 무한대성(구글은 미국 전체 인터넷 검색의 2/3, 전 세계의 70%를 장악했으며, 네 시간마다 국회도서관 전체 분량과 동일한 양의 인덱스를 달며 사용자들은 하루에 수십 억 개의 페이지를 접속했다 나갔다 한다)을 표현하는 적절한 말로서 사전에도 정식 등록되었다. 현재 래리 페이지가 대표로 있는 구글은 1998년에 설립된 인터넷 검색 서비스 주식회사이다. 2000년 키워드 광고 판매(에드워즈 : Adward Program)을 통해서 제공하는 광고

  • [인터넷검색엔진] 인터넷검색엔진의 개념과 특성, 인터넷검색엔진의 분류, 인터넷검색엔진의 색인방법과 데이터베이스, 인터넷검색엔진의 검색기법, 인터넷검색엔진의 사이트 종류와 특징에 관한 분석
  • 검색엔진의 사이트 종류와 특징1.야후2. 네이버3. 다음4. 구글Ⅷ.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정보화 시대를 맞이하여 정보량의 급속한 증가와 정보의 세분화 및 복합적 이용 등으로 인하여 각 정보들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방대한 양의 정보를 적절히 가공 축적하고 컴퓨터로 체계적으로 수록하여 정보 요구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찾아내는 일련의 활동들을 정보검색이라 한다. 정보검색은 상상의 과정이다. 그러나 현실성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