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_표적시장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3.05 / 2023.03.05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본론

1). 표적 시장 선정 방법

2). 집중 전략의 방법과 성공사례
3.
결론
4.
참고문헌
본문내용
1. 서론

기업의 궁극적인 목표는 더 많은 경제적인 이익을 내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기업은 자사가 생산하는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증가시켜야 한다. 시장에서 특정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물론 해당 재화나 서비스가 가지고 있는 절대적인 질을 높일 필요성이 있다. 그러나 재화 및 서비스의 절대적인 질이 높다고 하여 시장에서 수요가 항시 높은 것은 아니며, 반대로 절대적인 질이 낮다고 하여 시장에서 수요가 없는 것은 아니다. 이는 해당 재화 및 서비스가 소속되어 있는 시장의 성격 역시 수요에 영향을 주는 요인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참고문헌
4. 참고문헌
1). 내 고객은 누구인가? 내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https://www.mk.co.kr/news/home/view/2015/11/1049499/
2). 친환경 화장품업체 시드물, 투자 하이라이트는,
http://www.thebell.co.kr/free/content/ArticleView.asp?key=202103120747533800108880&svccode=00&page=1&sort=thebell_check_time
3). 생산관리, 한경사, F.Robert Jacobs, 201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제일제당 `햇반` 제품마케팅성공사례
  • 시장의 참여 탐색 (시장동향 참조) 3. 소비자 검증을 통한 무균밥 진출 타당성 검토 3.1 소비자 조사 결과 요약3.2 세부 조사 내용B. < 시장동향 > 1. 해외선진 시장 (일본) 탐구 2. 국내 상품밥 시장 추이 : 변천사 C. < 제품컨셉 > 1. 제품 품질2. 국내 최초 기술인 무균포장 시스템(Aseptic Packaging)D. < 마케팅전략 > 1. 마케팅 운영 목표 : 무균밥 시장이 성공적 정착 2. 마케팅 믹스 2.1 제품 측면 2.2 가격 측면2.3 광고 / 판촉 측면2.4 유통 측면3. 표적 시장

  • 메뉴상품개발에 따른 외식업의 당면과제와 활성화방안00
  •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외식 업계의 무분별한 고객 확장 전략은 단기적인 매출 향상을 기대할 수는 있겠지만, 일대일 맞춤 마케팅 전략을 사용한다면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단골 고객의 확보를 통해 꾸준한 매출 증대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된다. 6. 외식업에서 성공하기 위한 7P 전략규모가 크든 작든 사업을 하기 위해선 나름대로 성공 전략이 있어야 한다. 외식업에 뛰어 들어 실패하지 않기 위해선 제품, 가격, 판매촉진, 장소, 생산과정 등과 관

  • [급식경영A]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을 조사하여 작성하시오
  • 조사 및 마케팅 성공전략(메뉴, 마케팅전략,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1. 상업적 외식 중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OUTBACK STEAK HOUSE 선정동기2.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분석3. 아웃백OUTBACK STEAK HOUSE4. 메뉴와 맛5. 마케팅전략1) SWOT 분석 2) 경쟁사 분석3) 표적시장의 결정4) 포지셔닝 마케팅전략5) 세부 마케팅 전략6) 매출7) 운영방법상의 성공요인8) 개선점Ⅴ. 결 론참고 문헌Ⅰ. 서 론서비스 기업이 다른 경쟁 기업보다 우위에 설 수 있는 방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성공요인 분석8. 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 사례(1) 부상하는 중국시장1) 중국에의 의존도가 높아지는 국내기업2) 선진기업들은 중국 진출(2) 중국 시장특성 (3) 중국 내 이동통신 현황(4) 삼성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동기(5) 애니콜 중국시장 마케팅 목표(6) 애니콜의 중국진출 전략Ⅲ. 결 론【참고문헌】I. 서론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브랜드를 개발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 사

  • [글로벌경영] 스타벅스의 해외진출성공사례 분석과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 스타벅스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과 한국진출 전략 분석1.회사소개2.회사 연혁3.하워드 슐츠1.환경분석1)외부 일반 환경분석①인구분석②경제분석③사회/문화 분석2)내부 역량 분석3) Current Situation①포화 상태의 미국 시장다각화와 차별화②세계 경기 침체 : 비용 절감의 기회로③커피 품질의 상향 평준화 문제 : 강력한 brand power 구축2. SWOT Analysis1)Strong2)Weakness3)Opportunity4)Treat3. 마케팅 믹스(4Ps)1)제품(Product) 전략2)가격(Pric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