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타_ 현재 영업 중인 커피 전문점 여섯곳을 선정하여 각각의 커피전문점에서 사용하고 있는 원두의 종류와 지리적 위치, 매장 내,외부 인테리어, 판매 디저트류를 조사하며 느낀 카페의 장단점을 알아본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3.05 / 2023.03.05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바리스타_ 현재 영업 중인 커피 전문점 여섯곳을 선정하여 각각의 커피전문점에서 사용하고 있는 원두의 종류와 지리적 위치, 매장 내,외부 인테리어, 판매 디저트류를 조사하며 느낀 카페의 장단점을 알아본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영커피

2. 포멜로빈

3. 미곡 로스터리

4. 히떼 로스터리

5. 토스트 커피 하우스

6. 카페베네
Ⅲ.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현재 영업 중인 커피 전문점 여섯곳을 선정하여 각각의 커피전문점에서 사용하고 있는 원두의 종류와 지리적 위치, 매장 내/외부 인테리어, 판매 디저트류를 조사하며 느낀 카페의 장단점을 알아본다.

Ⅱ. 본론

1. 영커피 범내골역점
1) 원두
본사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프랜차이즈에 제공하고 있으며 각 점포에서 고객에게 판매할 때 다크로스팅(브라질/과테말라), 미디엄로스팅(브라질, 콜롬비아, 과테말라), 디카페인(브라질)으로 원두를 선택 가능하게 하여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혀 판매한다.
참고문헌
영커피 http://www.youngcoffee.co.kr/
최지곰 블로그 https://cjieun.tistory.com/44
미곡창고 https://cafemigok35.modoo.at/
큐리어스 https://blog.naver.com/o_ev____
당골집 https://blog.naver.com/prologue/PrologueList.naver?blogId=daaang_da
카페베네 http://www.caffebene.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커피빈,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주요 산업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최근 10년 사이 우리나라 커피시장규모가 확대되고 질적으로도 성숙하면서 커피전문점은 그 종류와 점포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대하였으며 수요 또한 폭발적으로 증가하였다. 현재우리나라의 커피전문점은 친구, 연인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커피를 마시고 대화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여겨지고 있다. 스타벅스, 커피빈 등이 국내시장으로 진출함에 따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 국내시

  • Caffebene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카페베네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
  • 선정배경요즘 길을 가다 거리를 둘러보면 누구나 찾을 수 있을만큼 많이 보이는 것이 바로 카페 이다. 하루가 다르게 매장이 늘어나고 있고, 과거에 커피 전문점의 주 이용 층은 주로 젊은 층이었지만 이제는 커피전문점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는 중장년층도 흔히 볼 수 있다. 요즘 카페는 단순한 음료를 마시는 공간이 아닌 커피를 마시고 책을 읽고 수다를 떠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역할이 커졌다. 현재 각 카페들은 이런 고객의 변화하는 욕

  • [마케팅]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사례
  • 내 법인설립 - (주)에스코 코리아1999 - 스타벅스커피 서울1호점(이대점) 오픈2000 - 12월 자본참여조인식 -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사명변경 매장 9개 추가 오픈2001 - 매장 34개 추가 오픈2002 - 현재 총 44개의 매장 운영 중, 2002년 내 60개 매장 운영 계획2005년 까지 150개 매장 운영 계획국내 커피시장 분석시장 규모 - 매출규모 약 1조원(2002년 기준)- 인스턴트 커피 : 3,300억- 커피믹스 : 2,530억- 캔커피 : 1,700억- 원두 및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 2,500억2. 경

  • [마케팅관리]브랜드가치 극대화를 위한 `커피빈` 마케팅전략(A+리포트)
  •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주요 산업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최근 10년 사이 우리나라 커피시장규모가 확대되고 질적으로도 성숙하면서 커피전문점은 그 종류와 점포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대하였으며 수요 또한 폭발적으로 증가하였다. 현재우리나라의 커피전문점은 친구, 연인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커피를 마시고 대화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여겨지고 있다. 스타벅스, 커피빈 등이 국내시장으로 진출함에 따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 국내시

  • [경영전략] 커피브랜드 스타벅스의 최신 전략 분석
  • 위치 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3) 원칙에 어긋나는 유연성 서울 인사동에 있는 스타벅스 인사점의 간판은 한글로 표기되어 있다. 전세계 7000여개 스타벅스 매장 가운데 유일하게 영어 간판이 아닌 한글간판이 내걸린 장소이다. 또한 인사동 starbucks점에서는 죽과 전통음료와 같이 한국적이고 전통을 추구하여 인사동 지역에 맞는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재료는 개별적인 구입을 통하여 식혜와 수정과를 자체적으로 개발했다. 외국계 커피 전문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