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과 서비스가 융합된 비즈니스 모델의 가치에 대하여 소비자의 관점에서 찬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2.06 / 2022.12.06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제에 대한 생각을 정리하였습니다.
본문내용
제품과 서비스가 결합된 비즈니스 모델은 스마트 스피커다. 많은 사람들은 스마트 스피커가 무엇인지 정확히 모를 수도 있다.

스마트 스피커는 사물인터넷, 음성인식, 인공지능 비서와 관련 서비스가 탑재된 스피커의 총칭이다.

​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아마존 에코, 구글 홈 등이 있다. 한국의 네이버도 자체 인공지능 서비스인 클로버를 통해 다수의 스마트 스피커를 출시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요약 지방은 식민지다 내부 식민지론
  • ), 원재길 옮김, 『틱낫한에서 촘스키까지: 더 실용적이고 창조적인 삶의 전망』, 마음산책, 2004년.Surowiecki, James(제임스 서로위키), 홍대운이창근 옮김, 『대중의 지혜: 시장과 사회를 움직이는 힘』, 랜덤하우스중앙, 2005년.Tapscott, Don(돈 탭스콧)데이비드 티콜알레스 로위, 유한수 옮김, 『디지털 캐피털: 비즈니스 웹 파워』, 물푸레, 2000년.Tapscott, Don(돈 탭스콧)Williams, Anthony(앤서니 윌리엄스), 윤미나 옮김,『위키노믹스』, 21세기북스, 2007년.

  • 학점은행제(토론)_경영통계학, 경영학개론, 경제학개
  • 제품과 서비스가 융합된 비즈니스 모델(예. 정수기/연수기 렌탈, 리스 등)의 가치(가치=기능/비용)에 대해 소비자 관점에서 찬성(가치가 높다), 반대(가치가 낮다) 의견을 제시하고 토의하시오.기업들이 어떻게 해서 제조중심의 기업을 서비스 중심의 기업으로 변화시켰을까? 이는 경쟁의 규칙을 변화시켰기 때문이다. 즉, 21세기는 특정 산업 및 제품군 중시로 경쟁하던 방식이 아닌 경쟁자를 특정할 수 없는 초경쟁시대이므로, 산업 간의 영역이 붕괴된

  • [A+] 현대생활과 광고 중간+기말 총 요약 및 정리 (1~14주차)
  • 관점1) 광고의 대상은 누구인가?2) 광고가 집행되는 지역적 범위는 어디인가?3) 광고가 집행되는 미디어는 무엇인가?4) 광고의 목적은 무엇인가?1) 타겟에 따른 구분(1) 소비자 광고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려는 최종 소비자를 표적 타겟으로 하여 설득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일반적으로 미디어를 통해 전달되는 대부분의 광고.(2) 비즈니스 광고비즈니스를 위해 산업재를 구매하거나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개인을 타겟으로 하는 광고.비즈니스 광

  • 인공 지능 개발의 찬반 논쟁 분석을 통한 합리적 해결 방안 제시
  • 제시 )인공지능(AI)은 이미 우리의 일상에 스며들어 많이 활용되고 있다. 인공지능 기술은 알파고가 등장한 이후 더욱 발전하여 ‘딥 러닝’의 개념이 전파되고, 빅 데이터를 활용하는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국내에서도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현재 인공지능은 알고리즘에 따라 정해진 업무만 처리할 수 있다는 데 나날이 발전하고는 있다고 하지만 한계가 있다. 예를 들면, 이미 전 세계에 방영되어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알파고와 같이 바둑을 두는

  • 지상파DMB의 정의와 발전동향
  • 서비스 인지도 측면에서 차량용 오디오 및 휴대폰 등의 대중적인 수신기 시장에 유리서비스 품질․수신율 양호(실험방송)․데이터 없음․동화상 수신에 있어 품질에는 큰 차이가 없을 전망서비스 다양성․지상파DTV 재전송․지역맞춤형 방송서비스 제공가능․넓은 주파수대역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가능․통신결합형 서비스․위성은 프로그램의 다양성, 지상파는 지역특화 서비스 제공에 유리비즈니스 모델․채널: 사업자당 1~2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