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의 대상자인 20대, 30대, 40~50대 중에서 타겟을 설정한 후 SWOT 분석 및 그에 맞는 직업교육 프로그램을 설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5.01 / 2022.05.01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평생교육의 대상자인 20대, 30대, 40~50대 중에서 타겟을 설정한 후 SWOT 분석 및 그에 맞는 직업교육 프로그램을 설계하세요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중년기 발달과업

2. 40~50대 SWOT 분석 및 그에 맞는 직업교육 프로그램 - 커피전문교육
1) SWOT 분석
가. 강점요인
나. 약점요인
다. 위협요인
라. 기회요인
2) 직업교육 프로그램 설계 ? 커피전문교육

3. 나의 의견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인생의 발달 단계에서 중년기는 태어나서 죽음에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에서 근원적인 변동이 시작되는 시기이다. 한 인간이 완성되고 성숙한 존재로의 삶을 잘 마무리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시기이며 노년을 잘 대처하고 준비해야 하는 전환기라고 할 수 있다. Levinson(1978)은 중년기에는 자신의 인생을 반성·재평가하고 지금껏 살아온 삶의 전반을 되돌아보면서 삶의 새로움 목표, 계획 수립 등을 수립하고 전반적인 균형을 찾아야 하는 시기라고 했다. 인생에서 어느 시기나 중요한 의미가 있지만, 중년기는 인생을 전·후반으로 나누어 볼 때 삶의 전환기이자 자신의 삶 전반에 대한 성찰과 반추를 통해 스스로 정체감을 찾기 위한 새로운 적응이 요구되는 시기인 것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평생교육의 대상자인 20대, 30대, 40~50대 중에서 타겟을 설정한 후 SWOT 분석 및 그에 맞는 직업교육 프로그램을 설계해 보겠다.
참고문헌
김명자. (2003). 중년기 발달. 서울: 교문사.
노경란, 허선주. (2013). 여성 중심 학습동아리의 리더 활동 과정에 대한 질적 분석. 여성연구.
고민지(2014). 이러닝 성인학습자의 성취목표지향성이 학습만족도와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학습 몰입의 매개효과. 석사학위논문. 중앙대학교 글로벌대학원, 서울.
김진영(2018). 바리스타학원의 교육서비스 품질이 교육만족도와 진로결정에 미치는영향. 석사학위논문. 경기대학교 대학원, 서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설계40. 무역회사-140-1. 무역회사-241. 시공/토목 회사42. IT업계지원 -142-1. IT업계지원 -243. 통역 / 해외업무44. 무역회사45. 웹 기획 부분46. 의류판매 분야47. 웹마스터48. 품질관리 분야49. 마케팅 부서-149-1. 마케팅 부서-249-2. 마케팅 부서-350. 웹프로그래머51. 교직 입사지원서52. 카피라이터지원-152-1. 카피라이터지원-253. 전산관련 프로그래머지원54. 방송사기자55. 일반사무직56. 차 판매57. 언론사58. 증권회사59. 유통/물류60. 기계 / 중공업 분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그레/경영/재무/신입)35. 자기소개서(삼성물산/건설현장/시공/경력)36. 자기소개서(삼성물산/해외영업/경력)37. 자기소개서(삼성전자 TN 총괄/정보통신/신입)38. 자기소개서(삼성전자/기획/전략/신입)39.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무선사업부)40.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신입)41. 자기소개서(삼성전자/컴퓨터서비스센터/경력)42.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기계설계/경력)43.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조선영업/신입)44. 자기소개서(삼성테크원/연

  • 앙드레김 마케팅전략과 제안
  • 마케팅 관리 최종 보고서he-목차-Ⅰ. EXCUTIVE SUMMURYⅡ. 프롤로그팀원 소개 및 각오앙드레김 선정이유Ⅲ. 마케팅 전략앙드레김 SWOT 분석앙드레김 STP 전략앙드레김 5막 경쟁 드라마IV. 마케팅 믹스마케팅 믹스 4P 분석앙드레김 브랜드 자산Ⅴ. CASE STUDYBURBERRYGAPⅥ. 마케팅 제안앙드레김 브랜드명 변화아시아(중국)시장 집중 공략Ⅶ. 결론결론프로젝트를 통해 배운 점 및 느낀 점Ⅷ. 참고문헌Ⅰ. EXCUTIVE SUMMURY-앙드레김은 떠났지만 그는 아직 남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설계40. 무역회사-140-1. 무역회사-241. 시공/토목 회사42. IT업계지원 -142-1. IT업계지원 -243. 통역 / 해외업무44. 무역회사45. 웹기획부분46. 의류판매분야47. 웹마스터48. 품질관리 분야49. 마케팅 부서-149-1. 마케팅 부서-249-2. 마케팅 부서-350. 웹프로그래머51. 교직 입사지원서52. 카피라이터지원-152-1. 카피라이터지원-253. 전산관련 프로그래머지원54. 방송사기자55. 일반사무직56. 차 판매57. 언론사58. 증권회사59. 유통/물류60. 기계 / 중공업 분야-

  • [촉진전략] 메가박스 imc전략
  • SWOT 분석영화는 대중문화의 대표로 자리매김하였다. 그리고 한국영화의 연이은 흥행성공에 의해 (실미도, 태극기 휘날리며, 올드보이 등) 문화산업의 황금시장으로 인식되고 있다.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과 영화의식 수준의 업그레이드는 기존 극장에 만족하지 않고 시설 개혁을 원하게 되었다. 즉, 극장에 대한 소비자의 NEEDS가 변화하게 된 것이다. 이러한 상태에서 메가박스 등 대규모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등장하였고, 곧 소비자의 NEEDS와 맞물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