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의 대상자인 20대, 30대, 40~50대 중에서 타겟을 설정한 후 SWOT 분석 및 그에 맞는 직업교육 프로그램을 설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5.01 / 2022.05.01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평생교육경영론_평생교육의 대상자인 20대, 30대, 40~50대 중에서 타겟을 설정한 후 SWOT 분석 및 그에 맞는 직업교육 프로그램을 설계하세요
- 평생교육의 대상자인 20대, 30대, 40~50대 중에서 타겟을 설정한 후 SWOT 분석 및 그에 맞는 직업교육 프로그램을 설계하시오 (평생교육경영론)
- 평생교육경영론_SWOT모형은 강점, 약점, 기회, 위협 4가지로 구분됩니다. 평생교육의 대상자인 20대,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하고 싶은 말
- 평생교육의 대상자인 20대, 30대, 40~50대 중에서 타겟을 설정한 후 SWOT 분석 및 그에 맞는 직업교육 프로그램을 설계하세요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중년기 발달과업
2. 40~50대 SWOT 분석 및 그에 맞는 직업교육 프로그램 - 커피전문교육
1) SWOT 분석
가. 강점요인
나. 약점요인
다. 위협요인
라. 기회요인
2) 직업교육 프로그램 설계 ? 커피전문교육
3. 나의 의견
Ⅲ. 결론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인생의 발달 단계에서 중년기는 태어나서 죽음에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에서 근원적인 변동이 시작되는 시기이다. 한 인간이 완성되고 성숙한 존재로의 삶을 잘 마무리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시기이며 노년을 잘 대처하고 준비해야 하는 전환기라고 할 수 있다. Levinson(1978)은 중년기에는 자신의 인생을 반성·재평가하고 지금껏 살아온 삶의 전반을 되돌아보면서 삶의 새로움 목표, 계획 수립 등을 수립하고 전반적인 균형을 찾아야 하는 시기라고 했다. 인생에서 어느 시기나 중요한 의미가 있지만, 중년기는 인생을 전·후반으로 나누어 볼 때 삶의 전환기이자 자신의 삶 전반에 대한 성찰과 반추를 통해 스스로 정체감을 찾기 위한 새로운 적응이 요구되는 시기인 것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평생교육의 대상자인 20대, 30대, 40~50대 중에서 타겟을 설정한 후 SWOT 분석 및 그에 맞는 직업교육 프로그램을 설계해 보겠다.
- 참고문헌
-
김명자. (2003). 중년기 발달. 서울: 교문사.
노경란, 허선주. (2013). 여성 중심 학습동아리의 리더 활동 과정에 대한 질적 분석. 여성연구.
고민지(2014). 이러닝 성인학습자의 성취목표지향성이 학습만족도와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학습 몰입의 매개효과. 석사학위논문. 중앙대학교 글로벌대학원, 서울.
김진영(2018). 바리스타학원의 교육서비스 품질이 교육만족도와 진로결정에 미치는영향. 석사학위논문. 경기대학교 대학원, 서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1 [배점 15점] 빅데이터의 3V 개념에 대하여 사례를 들어 상세하게 설명하세요 2 [배점 15점] 빅데이터가 주목받기 시작한 결정적인 계기에 대하여 설명하세요 3 [배점 10점] ‘빅데이터와 미래’ 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정리하세요
- 사회복지와 관련된 연구목적과 연구대상을 설정하는 등 조사설계를 연습해봅니다
- 인공지능이 발전을 거듭하면 인간이 수행하는 모든 기능을 완전히 대체할 수 있을지, 그렇지 않다면 대체 불가능한 인간이 가지는 고유한 역량은 무엇일까
- 관용 표현을 한 개 선정하여 중급 학습자에게 교수하는 방안제시 설명 활
- [청소년복지론] 인간중심상담, 합리 정서 행동상담(REBT), 현실치료 중 본인이 선호하는 상담접근 방법을 한 가지 선택하여 주요개념 및 상담과정
- [청소년복지론] 인간중심상담, 합리 정서 행동상담(REBT), 현실치료 중 본인이 선호하는 상담접근 방법을 한 가지 선택하여
- 청소년 개별 상담의 이론과 기법
- 가족복지론] 가족복지에 대한 개념과 정의, 필요성을 정리하여 작성하고, 자신이 생각하는 가족복지는 무엇인지 서술하시오
- 다양한 상담이론 중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것과 가장 맞지 않은 것을 각각 선택하여 이론의 내용과 함께 이유를 기술하시오 (상담심리학)
- 자아정체감 상태가 위기와 수행이라는 두 가지 축으로 청소년의 자아정체감이 어떻게 구분되는지 정리하고 우리나라 청소년들의 자아정체감 상태가 어느 유형에 해당한다고 판단하는지 개인적인 의견을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