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공간에서 다른 사람에게 자신에 대한 어떤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수행한 일과 그에 따른 효과를 분석하여 설명하는 보고서를 작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4.29 / 2022.04.29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이버공간에서 다른 사람에게 자신에 대한 어떤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수행한 일과 그에 따른 효과를 분석하여 설명하는 보고서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사이버 공간에 대한 개념

2. 사이버공간에서 다른 사람에게 자신에 대한 어떤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수행한 일과 그에 따른 효과를 분석
1) 사이버 공간에서의 자기표현
2) 사이버공간에서 다른 사람에게 자신에 대한 어떤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수행한 일과 그에 따른 효과를 분석
(1)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수행한 일 ? 인스타그램
(2) 그에 따른 효과 분석 - 자기검열의 일상화

3. 나의 의견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현실 공간에 비해 사이버 공간에서는 자신을 표현하고 노출할 가능성이 훨씬 높아질 뿐만 아니라 주고받는 메시지에 있어서도 현실에 비해 훨씬 솔직하고 깊은 내용이 교환된다. 왜냐하면 현실에서는 개인이 자기를 노출할 때에 사회적 규범과 자기 노출시 상대방으로부터 위해 받을 수 있다는 가능성의 압력 등과 같은 제약의 조건들이 무수히 존재함으로 말미암아 상당한 심리적 부담을 가지게 되지만, 사이버 공간에서는 자기표현을 제약하던 많은 조건들이 사라지기 때문에 자신의 내면에 숨겨져 있던 욕구 표출마저 비교적 자유롭게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사이버공간에서 다른 사람에게 자신에 대한 어떤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수행한 일과 그에 따른 효과를 분석하여 설명하는 보고서를 작성해 보겠다.
참고문헌
김해인, 한은경(2018). 인스타그램 이용자의 매개된 관음증이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상대적 박탈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김보람. (2020). 인스타그램상의 소비자 심리가 리타게팅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숙명여자대학교 박사학위논문.
김정인?남민지?신주현. (2014). 인스타그램 기반 이미지와 텍스트를 활용한 사용자 감정정보 측정,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김효진. (2010). 구전 정보원 특성에 따라 정보의 수용 정도가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양대학교 석사학위논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통계와 경영] 아시아나 항공의 판매량 분석 및 전략
  • 위해 차분이 필요함을 또다시 확인할 수 있으며,< MINITAB 1차 차분 후 자기상관함수(ACF) >1차 차분 후 시차 12에서 강한 자기상관관계를 보이고 있으므로 계절효과가 있다고 판단할 수 있다.< SPSS 1차 차분, 1차 계절적 차분 결과 >▶ 자기상관함수(ACF)▶ 편자기상관함수(PACF)ACF와 PACF를 보고 적절한 모형을 생각해보았으나, 그 모양이 딱히 어떤 모형에 가깝다고 하기가 힘들고 실제 자료가 텍스트에 나와 있는 것과는 다를 수 밖에 없으므로 여러 모형을

  • [인사관리] ㈜CJ푸드빌과 ㈜놀부 외식업 인사교육시스템 분석 비교
  • 그 기본은 믿음(신뢰)에 있음을 알고 실천하는 사람이 바로 기본에 충실한 사람- 고객 지향적인 사람◦ 타인을 배려하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행동하는 사람 ◦ 항상”나” 보다는 “남”을 먼저 생각하는 사람, 고객의 일이라면 무엇이든 최선을 다하는 사람◦ 이는 고객을 위해 항상 활짝 열린 마음을 갖고 있는 사람- 함께 나눌 줄 아는 사람◦ 우리 모두가 사회의 동등한 일원임을 인식하고 자신이 남보다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면 함께

  • 기업의 교육훈련제도 분석
  • 사람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학습을 하여야 한다. 사람에 대한 투자와 사람경쟁력의 강화야 말로 기업과 국가의 경쟁력을 높이는 성장정책이 된다.위와 같은 새로운 환경으로 인해 교육 훈련의 중요함이 더욱 대두되고 있다. 이와 같은 사회적 환경에서 국내외 기업들이 어떠한 방법으로 새로운 환경에 대처하고 교육훈련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지 사례들을 통해서 각각의 방법들을 비교 분석해보고자 한다. 2. 연구의 내용 및 방법연구는 첫째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그 사람의 성장과정이나 능력의 정도가 객관적으로 인정할 만한 수준의 것이라 하더라도 그 회사나 업무에 대한 뚜렷한 동기나 목적의식을 가지지 않는다면 입사 후 자신의 일에서 성취감을 얻기 힘들 뿐 아니라 장래성까지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지원동기가 확실하고, 일을 하려는 마음의 자세가 되어 있는지를 먼저 확인하려는 것이다.둘째: 자기소개서를 통해 문서 작성과 자신의 논리를 전개시켜 나가는 능력을 본다. 조직사회에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그 사람의 성장과정이나 능력의 정도가 객관적으로 인정할 만한 수준의 것이라 하더라도 그 회사나 업무에 대한 뚜렷한 동기나 목적의식을 가지지 않는다면 입사 후 자신의 일에서 성취감을 얻기 힘들 뿐 아니라 장래성까지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지원동기가 확실하고, 일을 하려는 마음의 자세가 되어 있는지를 먼저 확인하려는 것이다.둘째 : 자기소개서를 통해 문서 작성과 자신의 논리를 전개시켜 나가는 능력을 본다. 조직사회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