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샤넬포지셔닝이란 샤넬기업소개 샤넬의포지셔닝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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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CONTENT
1. 포지셔닝이란?
2. 샤넬 기업 소개
3. 샤넬의 포지셔닝 전략
4. 결론
Positioning
시장 세분화 & 목표시장 선정
자사 상품의 강점을 고객에게 홍보
소비자들의 심리적인 평가 차원에서 자사 제품의 이미지를 타사 제품과의 차별화
소비자 심리적인 지각도상에서 자사 제품의 상대적 위치 파악
비상장기업
전통방식고수
보드뤼사주
장기적이고 독립적인 경영가능
제품, 브랜드순위
참고문헌
참고문헌
코코 샤넬(Coco Chanel) - 앙리지델, 이원희 역, 작가정신, 2008
Made in 브랜드 - 야마다 도요코, 지세현 역, 디플, 2007
코코 샤넬(내가 곧 스타일이다) - 카타리나 칠코프스키, 유영미 역, 솔, 2005
패션과 명품 - 이재진, 살림, 2004
www.chanel.com
www.mk.co.kr
www.hankyung.com
www.kukinews.com
women.donga.com
브랜드 매니지먼트, 케빈 레인 켈러, 브랜드 앤 컴퍼니, 2001
마케팅 100가지 상식, 일본경제신문사, 백산, 1992
여자를 알면 돈이 보인다;여성과 구매와 그 심리, 후꾸시마찌즈고, 동방기획,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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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 하면 타이거 우즈 농구 하면 마이클 조던이 연상 되듯이 자사의 잠재 고객에게 자사의 강점을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각인시키는 전략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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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 하면 타이거 우즈 농구 하면 마이클 조던이 연상 되듯이 자사의 잠재 고객에게 자사의 강점을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각인시키는 전략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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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 하면 타이거 우즈 농구 하면 마이클 조던이 연상 되듯이 자사의 잠재 고객에게 자사의 강점을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각인시키는 전략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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