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마케팅 칭타오맥주 맥주시장 수입맥주마케팅 국내주류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NTENTS
Ⅰ. 상황분석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Ⅱ. 전략수립
-4P 전략
-SWOT 분석
-STP 정의
-IMC 전략
Ⅲ. 결론
Ⅰ. 상황분석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Ⅱ. 전략수립
-4P 전략
-SWOT 분석
-STP 정의
-IMC 전략
Ⅲ. 결론
수입
맥주시장
성장
국내
과점체제
맥주시장
Ⅰ. 상황분석
2006 2008 2010 2012
59.7%
40.3%
58.2%
54.6%
44.6%
41.5%
45.4%
55.7%
-하이트 -오비맥주
국내
과점체제
맥주시장
수입
맥주시장
성장
Ⅰ. 상황분석
Ⅰ. 상황분석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Ⅱ. 전략수립
-4P 전략
-SWOT 분석
-STP 정의
-IMC 전략
Ⅲ. 결론
국내
과점체제
맥주시장
수입
맥주시장
성장
2006 2008 2010 2012 2013
2만6912
4만3196
4만8713
7만4750
9만5212
Ⅰ. 상황분석
Ⅰ. 상황분석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Ⅱ. 전략수립
-4P 전략
-SWOT 분석
-STP 정의
-IMC 전략
Ⅲ. 결론
2030 젊은 소비층
- 수입산에 대한 적은 거부감
- 현실주의적 성향
- 빠른 전파수용 속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eineken Brand Marketing - 4P STP SWOT
  • Heineken Brand Marketing - 4P STP SWOTC O N T E N T SChapter 1 - INTRO- 기업개요, History, vision, mission- 핵심가치, Design경영, LOGO 등Chapter 4 - 경영전략 분석4G 전략6시그마, 윤리경영 분석- 지식경영o Framework o 지식경영체계o COP (Community Of Practice)Chapter 2 - MarketingSWOT, 4P, STP 분석Chapter 5 – 결론1. 결론2. 나아갈 방향 / 전망Heineken Global MarketingChapter 3 - 성공전략DESIGN, COLOR 마케팅반전마케팅스포츠마케팅입소문, 체험마케팅명품마케팅사회공헌활동Chapter 1ABOUT Hei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전통음료시장의 개척자로 부상7. 숙취해소음료 여명8081) 연구개발과 기술혁신2) 국내외 특허 취득3) 해외시장개척8. 베스킨라빈스1) 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전통음료시장의 개척자로 부상7. 숙취해소음료 여명8081) 연구개발과 기술혁신2) 국내외 특허 취득3) 해외시장개척8. 베스킨라빈스1) 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

  • [무역상무] 일본 기린제로 맥주사
  • 주류 발포주)제품분석- 기린제로- 한국시장 유통망 열세- 낮은 브랜드 인지도- 낮은 제품 인지도- 와인과 막걸리 시장 확대- 아사히 맥주의 약진- 경쟁사의 신제품 개발- 검증된 기술력- 분산생산체제- 오랜 경험의 영업 노하우- 맥주에 대한 인식변화 - 맥주 소비자 확대 - 맥주 저도주 시장 확대WeaknessThreatOpportunityStrengthSWOT 분석경쟁에서 살아남고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한 마케팅 전략 필요경쟁제품 분석Competition진로소주- 매화수

  • hite IMC 전략분석 IMC 정의 IMC 뜻 IMC 하이트맥주 하이트맥주 IMC 하이트맥주 기업소개 하이트맥주 산업분석 하이트맥주 경쟁사 분석 OB맥주 분석 하이트맥주 시장분석 하이트맥주 고객분석
  • Reporthite IMC 전략분석-목차-서론IMC의 정의하이트맥주의 선정동기본론기업소개산업분석(Porter의 5요인 모형)경쟁사 분석(OB맥주)시장분석고객분석자사의 강약점 파악하이트 SWOT 분석SWOT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의 수립.STP분석IMC 전략 결론향후 HITE의 IMC 전략 방향참고문헌 서론1.IMC의 정의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하고, 명료성과 일관성을 높여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이들 다양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