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ICT산업 감성 마케팅이란 감성 마케팅의 특징 감성 마케팅의 사례 감성ICT 산업 시장전망 감성 ICT 산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발표일 2014.11.11
감성 ICT산업
Part 2 감성 ICT 산업이란?
-감성 ICT 산업의 특징
Contents
Part 3 감성ICT 산업 시장 전망
- 감성 ICT 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Part 4 감성 ICT 산업 사례
Part 5 Q&A
Part 1 감성 마케팅이란?
-감성 마케팅의 특징
-감성 마케팅의 사례
Part 1
감성 마케팅
고객의 기분과 정서에 영향을 미치는 감성적 동인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의 유대 관계를 강화하는 것.
“감성디자인 감성 브랜딩”
“고객은 왜 “Feel” 을 요구하는가 ?”
Part 1
감성 마케팅
Communication에서
대화로의 변화
소비자에서 사람으로 변화
상품에서 경험으로 변화
Identity에서 개성으로 변화
기능에서 느낌으로의 변화
Service에서 관계로의 변화
감성 마케팅
Part 1
감성 마케팅
-사례
화장품 “비욘드”
-‘동물실험 반대’라는 브랜드 철학을 강조
코카콜라
- ‘안아주면 콜라주는 자판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4차 산업혁명이 일자리에 미치는 영향과 사례분석 및 대응방안
  • 산업혁명이 촉발되고 있다. 혁신적인 기술을 이용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이를 통하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여나간다는 것이다. 인공지능/로봇/생명과학 등이 정보통신기술(ICT)과 융합되어 나타나는 혁신적 변화를 4차 산업혁명이라 일컫는다. 생산 방식은 물론, 이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과 서비스가 ‘지능화’ 되는 것이 특징이다. 4차 산업혁명은 변화의 속도와 범위 그리고 영향력 측면에서 3차 산업혁명

  • [창업론] 향수자판기 사업계획서
  • ICT사업팀 지오비전 상권 분석에 따르 면 신촌과 이대역 모두 국내 100대 상권에 포함된다. 신촌에서 발생하는 연매출은 1조4247억원으로 전국 12위에 해당하는 최상위 상권이다. 서울 강북지역만 놓고 보면 종로에 이어 2위다. 하루 유동인구가 6만6539명으로 100대 상 권 평균 유동인구 4만4675명보다 2만명 이상이 많다. 이대역은 연매출이 4982억원이며 하루 평균 유동인구는 4만5210명이다. 상권 순위는 90 위권이지만 신촌과 결합되면 메가 상권이 될 수 있다

  • BIGDATA 빅데이터개념분석과 현황분석및 빅테이터의 기업 분야별 활용방안과 사례분석및 빅데이터 향후전망분석
  • 전망이다.2-2. 빅데이터 활용분야빅데이터를 활용하는 분야도 점차 넓어질 전망이다. 현재는 글로벌 IT기업과 국내 대기업의 ICT계열사 등 IT관련 기업이 앞장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그러나 장차 빅데이터는 산업 전 방위적으로 퍼져나갈 것이란 예측이 지배적이다. 초기 순수 데이터 분석 작업으로부터 시작한 빅데이터 기술은 광고, 마케팅, 홍보 부서에서 적극적으로 활용되기 시작한다. 이는 장차 나아가 고객과의 상관관계가 높은 금융, 통신 분

  • 삼성 갤럭시기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갤럭시기어 실패요인분석및 갤럭시기어 향후전략방안 제안
  • 삼성 갤럭시기어마케팅 전략 분석을 통한 실패요인 고찰 I. 서론 : 시장 전반 상황(1) 웨어러블 기기 시장분석2014년 ICT 화두는 ‘웨어러블 컴퓨팅’이 가장 큰 이슈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전 세계 스마트폰 시장은 성숙기에 진입하여 성장률이 둔화되고 있으며, 2020년 전 세계 인구의 2/3인 56억 명이 스마트폰을 보유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2014년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규모가 12억대(전년대비 21%)로 성장률이 둔화될 전망이기 때문에, ICT플레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 STP,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
  • 마케팅 전략이다. 파격적인 카드 디자인현대카드는 투명카드, 미니카드, 세계 명화를 카드 디자인에 넣은 갤러리 카드, 트리폼 카드 등 파격적인 디자인의 카드를 시장에 선보였다. 국내 카드업계에선 최초로 유명 디자이너인 카림 라시드와 레옹 스탁의 디자인을 도입하며 한국 카드업계에서 유명 디자이너 작품을 카드에 접목하는 것을 일반화한 것이다.해외 유명 디자이너들이 카드를 디자인을 협업하였을 때도 그 디자인에 현대의 서체와 결합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