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시장세분화 비타500 표적시장선정 비타500 포지셔닝 기능성 음료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Vita 500
STP 분석
Index
01 소개 및 시장정의
l
02 문제제기
l
03 시장세분화
l
05 포지셔닝
06 4P MIX / 결론
l
04 표적시장선정
1.소개 및 시장정의
01
02
03
04
Vita 500?
05
06
광양 제약의 피로회복과 자양강장을 목표로 하는 비타민C 함유 드링크
1.소개 및 시장정의
01
02
03
04
05
06
기능성 음료시장
- 숙취, 피로회복이나 건강증진, 영양분섭취 등
특정 기능을 목적으로 하는 기능성 음료를
생산, 판매하는 시장
ex)
여명
컨디션 파워
광동 비타500
광동 옥수수 수염차
모닝케어
포카리스웨트
헛개나무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미에로 화이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비타 500의 STP & 4P
  • 비타민 섭취방법의 원츠를 가지고 있는 고객층☞표적시장으로 선정한이유1.20대~30대 소비층은 피부미용을 비롯하여 건강에 좋은 비타민을 수요4,50대 처럼 비타민을 오로지 건강을 위해서 과립, 정제 형태의 ‘약’을 복용하는데엔 거부감2. 약국에서만 유통 가능한 의약품 보다는,여러 가지 유통시장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건강음료에 민감하게 반응3. 기업 프로모션에 즉각적이고 민감하게 반응1-3.포지셔닝(Positioning)1. 비타 500은 최초로 ‘마

  • 비타500 STP(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 Company LogoSTP(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목 차시장 정의1시장 세분화2표적시장 선정33포지셔닝44참고자료5www.art-com.co.krCopyright © by ARTCOM PT All rights reserved.Company Logo시장 정의숙취나, 건강증진, 영양분 섭취 등을 목적으로 하는 기능성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시장.시장 정의EX)여명 808(144ml, 캔) 컨디션파워(100ml, 캔)광동 비타 500(100ml,병)광동 옥수수 수염차(340ml, P)모닝케어(100ml, 병)포카리스웨트(250ml,캔) 헛개나무차(340ml, P)미

  • [마케팅]비타 500의 STP & 4P
  • 음료’의 시장은 틈새시장으로 볼 수 있다. ④인구통계학적 변수-나이40, 50대이상의 고객들이 주를 이루는 건강제품은 많이 존재 하고있다. 하지만 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많은 2,30대 층을 표적으로 한 건강제품은 비교적 많이 없다. 따라서 젊은 고객층을 위한 건강제품 출시의 필요성이 있다.▪표적시장선정(Targeting)위에서 4가지 변수를 기준으로 시장을 세분화하였다. 전체 시장중에서 비타 500이 선정한 표적시장은 ‘건강한 육체와 정신을 추구하

  • 박카스 마케팅분석
  • 시장내의 경쟁이 발생하였다. 그리고 각 제품 나름대로의 포지셔닝을 가지고 있었다. 그 중에서 박카다고 생각한 음료시장에서 비타500이라는 음료가 웰빙 붐을 타고 나타났다. 기존의 음료와는 스는 저가의 피로회복제였다. 그런데 분리되어 있달리 드링크모양의 병에 담겨서 출시되어 쉽게 마실 수 있고 저가의 음료이면서 비타민C가 풍부해 피로회복에도 좋고 카페인도 없어, 드링크의 기능성의 효과와 간편하고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음료의 효과를

  • [마케팅] 비타500의 마케팅 전략
  • 500 Final Report       목 차=■서 론1비타 500 선정이유2■본 론1기업개요31.1광동제약 소개1.2인사조직 및 인사전략1.3경영철학 및 기업이념1.4비타 500 연혁1.5재무분석2비타 500 제품소개73비타 500 출시배경94외부 환경분석104.1시장환경분석4.2거시환경분석4.3고객분석4.4경쟁사분석4.5산업분석5내부환경분석215.1비타민음료 시장규모5.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