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게임기시장에서의와해성혁식 휴대용게임기시장특성및현황 하드웨어와해성 소프트웨어적와해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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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휴대
휴대용 게임기
시장에서의
와해성 혁신
1
01
휴대용 게임기 시장 특성 및 현황
02
하드웨어적 와해성
03
소프트웨어적 와해성
04
결론
출처 : 네이버캐스트 ‘휴대용 게임기’
년 도
제조회사 및 이름
특 징
1976년
메텔 - 오토레이스
최초의 휴대용 게임기
1989년
닌텐도 - 게임보이
휴대용 게임기의 대중화
2004년
닌텐도 - 닌텐도DS
터치스크린을 이용한 새로운 조작방식
SONY - PSP
SONY에서 출시한 최초의 휴대용 게임기
휴대용 게임기의 역사
2
2008년까지 영업이익 증가
2009년 이후 영업이익 하락
2011년 30여년만에 순손실
출처 : 닌텐도
휴대용 게임기 시장의 점유율 (단위 : %)
출처 : Flurry Analytics
닌텐도의 발전과 몰락
닌텐도 실적 추이
2008년
2011년
닌텐도
75%
36%
경쟁자
9%
58%
3
와해성 혁신
2009년 iPhone3Gs를 시작으로 스마트폰이 보급되기 시작.
현재 iPhone4S,갤럭시S2등 수십여개의 스마트폰이 등장.
스마트폰의 등장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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