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혁신 차별화란 IKEA 이케아 타겟 마케팅 전략 IMC전략 피자헛vs미스터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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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차별화의 혁신과 변화
목차
1. 서론
2. 본론
2-1. 차별화란
2-2성공한 기업의 사례 및 전략
3. 결론
1. 서 론
21C 기업들은 너도나도 모방과 복제의 시대에 돌입
물품의 차별화에서 기업자체의 이미지를 차별화라든지 고객 맞춤형 기업으로 사업방식이 변형
남들과 다른 차별화 전략 필요
성공한 기업들의 특징은?
2. 본 론
2-1. 차별화란?
둘 이상의 대상을 각각 등급이나 수준 따위의 차이를 두어 구별된 상태가 되게 함
마케팅 전략의 하나로 경합 상품과 자사 상품과의 사이에 뚜렷한 차별을 두고, 그 우위성을 소비자에게 전달함으로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가려는 것.
기업들은 먼저 사소한 부분하나에도 놓치지 않고, 자신들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이러한 기업들은 어떠한 방식을 채택하였으며, 이로 인하여 경쟁업체와의 차이와 매출액을 비교해보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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