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SNS를 통한 PR 롯데 러버덕을 통한 PR 롯데 사회 공헌 활동 MOU협정 체결 롯데 자사매체를 통한 PR 롯데월드 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롯데물산
홍보학개론 PR 분석
목 차
PART 1 .‘롯데 물산’
최근 뉴스
기업 소개
PART 2 . 과거의 롯데 물산
MOU협정 체결
SNS를 통한 PR
사회 공헌 활동
과거에서 현재로
PART 3 . 현재의 롯데 물산
안전성과 싱크홀
러버덕을 통한 PR
자사매체를 통한 PR
교통 · 주차문제
CEO PR
PART 1 ‘롯데 물산’
최근 뉴스
1
언론의 반응
롯데 물산 ㈜ LOTTE
CEO 이원우
창립일 1982년 6월 15일
부동산 임대 및 중공업
종합 소매업
관광호텔 및 레져사업 외
주 업종
조직
기획팀 / 경리팀 / 총무팀
홍보팀 /사업 개발팀
기술안전팀
기업 소개
2
롯데 물산
롯데월드 몰 & 롯데월드 타워에 초점
1. 롯데월드 타워, 롯데월드 몰 온·오프라인 홍보 업무
2. 대관 및 대 언론 홍보 및 광고
4. 홈페이지 운영
3. 국내 및 해외매체 대응
조직 소개
3
홍보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론] 주목받는 프랜차이즈 기업 소개
  • 사회공헌도 멈추어선 안된다. 해외 진출 시 지역의 문화, 정치 등에 대한 이해와 철저한 현지화고급화가 필수적이다. 세계시장 진출에 성공한 브랜드들의 공통점은 모두 철저한 현지화와 고급화 전략이 주효했다. 또한 현지사정을 잘 알고 있는 현지 기업들과의 전략적인 MOU체결 등이 시너지로 작용됐다. (2) 외식산업 향후 전망 ▶ 정부의 적극적인 해외진출 지원- “프랜차이즈 전문가 양성에 지식경제부가 나섰다”- 외식 프랜차이즈가 유난히

  • 현대카드마케팅 전략,시용카드시장,경쟁사례-현대카드,삼성카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매체를 통한 적극적인 프로모션 전략.과시 추구형- 사치품 소비 통해 자신의 사회적 지위 표현- 부와 지위를 과시하는 소비자로 ‘베블레니언’이라 지칭고가가격전략.5人5色의 VIP소비자 분류TargetingReason Positioning4P Strategy한국 도시근로소득자 소득기준 상류층기준통계청 조사결과 393만 가구 대상 평균 705.3만원의 월 소득을 벌어들이고, 350.2만원을 지출하며, 매달 225.5만원의 흑자를 기록함.(2인 이상 가구 대상 조사)86Reason(VIP를 선택한 이유)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통한 저가격 정책Place-직접생산시스템-백화점 입점전략ZARA-백화점 및 문화중심지 입점전략H&M명품 브랜드 주변 입지온라인 쇼핑몰UNIQLO-SCM과 TCM를 통한 제품 생산과 재고관리Promotion-로고 바탕색 빨강색으로 통일-사회공헌활동ZARA-VMD를 중시하는 전략-SNS 접근성 확대H&M광고, 카탈로그전략스타연계 프로젝트해외 진출 마케팅UNIQLO-구매층 별 맞춤 광고전략-매장 디스플레이(1) 이랜드와 ZARA 비교분석1) SWOT 비교분석① Strength이랜드는 브

  • 쇼핑 복합 단지 국내외 사례
  • 몰은 LA에서 제일 뜨거운 곳 중의 한 군데다. 가수 싸이가 ‘강남스타일’로 세계를 휩쓸고 다닐 때 플래시몹과 함께 미국 엑스트라 TV에 출연했던 그곳이다. 싸이는 출연 때문에 그곳에 갔지만 사실은 그 전에도 한국의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우리나라 연예인들이 이곳을 즐겨찾는 이유는 ‘시선으로부터 자유롭다’는 것도 있겠지만, 사실은 최신 유행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가족 단위로 혹은 연인들이 같이 쇼핑을 하면서

  • 아트박스 ARTBOX 기업분석과 아트박스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레포트
  • 몰의 내수 시장 이벤트로 시작됐지만, 현재는 전 세계로 그 무대를 확장해 영향력을 떨치고 있다. 2) 유동인구 많은 곳과 제휴(백화점 혹은 영화관)최근 성장 정체에 빠진 백화점이 미래주고객인 20대 고객 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아웃렛, 해외 직구 등에 고객을 뺏긴 백화점은 온라인 브랜드, 캐릭터 상품 등 20대를 위한 브랜드를 강화하고 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젊은 층 대상인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는 최근 3년간 두 번의 리뉴얼을 진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