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비즈니스 연구 농심의 중국진출 사례 농심 현지화전략 농심 브랜드마케팅 농심 서비스마케팅 농심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중국비즈니스 연구
농심의 중국진출 사례
Contents
Ⅰ.
Ⅱ.
Ⅲ.
Ⅳ.
Ⅴ.
중국비즈니스 연구
7조
STP 분석
SWOT 분석
5P 분석
VMS
5C 분석
결론
선정 이유
선정 이유
5C 분석
STP
VMS
SWOT
VI.
5P분석
VII.
결론
Part 1
농심
선정
이유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중국비즈니스 연구
7조
농심의 중국진출 현황
농심의 중국 진출 현황
구분 : 중국사업
현지 법인/사무소 : 4개 생산 및 판매 법인
(상해, 심양, 청도, 연변 농심)
주력 사업 : 라면, 스낵, 생수 제조 판매
현지 영업망
2개 영업 본부 - 상해, 심양
5개 분공사 - 광주, 청도, 북경, 천진, 연변
해안 지역 중심의 영업 - 내륙지역(중경, 서안, 성도, 무한, 장사)으로 확대
STP 분석
SWOT 분석
5P 분석
VMS
5C 분석
결론
선정 이유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중국비즈니스 연구
7조
농심의 중국진출 현황
농심의 중국사업 매출 현황
‘99
‘00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3,700
18,500
단위 : USD
연 평균(‘99~’13)
23%에 달하는 견고한 성장률
辛라면과 김치라면 등
전략제품에 집중 영업활동 전개
14년도 상반기 매출 :
전년 대비 40% 증가
STP 분석
SWOT 분석
5P 분석
VMS
5C 분석
결론
선정 이유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중국비즈니스 연구
7조
신라면 선정 이유
해외 매출 中 신라면의 매출
辛라면
기타 식품
농심의 해외매출 비교
신라면의 매출
:
1억 1,000만 달러
기타 제품 매출
:
1억 3,500만 달러
총 매출
2억 4,500만 달러
(농심 홈페이지)
STP 분석
SWOT 분석
5P 분석
VMS
5C 분석
결론
선정 이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청소년복지론] 인간중심상담, 합리 정서 행동상담(REBT), 현실치료 중 본인이 선호하는 상담접근 방법을 한 가지 선택하여 주요개념 및 상담과정
- [청소년복지론] 인간중심상담, 합리 정서 행동상담(REBT), 현실치료 중 본인이 선호하는 상담접근 방법을 한 가지 선택하여
- 청소년 개별 상담의 이론과 기법
- 가족복지론] 가족복지에 대한 개념과 정의, 필요성을 정리하여 작성하고, 자신이 생각하는 가족복지는 무엇인지 서술하시오
- 다양한 상담이론 중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것과 가장 맞지 않은 것을 각각 선택하여 이론의 내용과 함께 이유를 기술하시오 (상담심리학)
- 자아정체감 상태가 위기와 수행이라는 두 가지 축으로 청소년의 자아정체감이 어떻게 구분되는지 정리하고 우리나라 청소년들의 자아정체감 상태가 어느 유형에 해당한다고 판단하는지 개인적인 의견을 기술하시오.
- 다문화사회의 차별과 인종주의에 대하여 설명하고 한국인의 인종적 태도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 여가및레크레이션_여가, 레크레이션, 놀이의 유사점에 대하여 논하시오
- 유아기 인지발달의 특징과 유아기 인지발달을 위한 교사의 역할에 대해 서술하시오.
- [우리나라 통합교육] 우리나라 통합교육의 실태와 문제점과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