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비즈니스 연구 농심의 중국진출 사례 농심 현지화전략 농심 브랜드마케팅 농심 서비스마케팅 농심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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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중국비즈니스 연구
농심의 중국진출 사례
Contents
Ⅰ.
Ⅱ.
Ⅲ.
Ⅳ.
Ⅴ.
중국비즈니스 연구
7조
STP 분석
SWOT 분석
5P 분석
VMS
5C 분석
결론
선정 이유
선정 이유
5C 분석
STP
VMS
SWOT
VI.
5P분석
VII.
결론
Part 1
농심
선정
이유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중국비즈니스 연구
7조
농심의 중국진출 현황
농심의 중국 진출 현황
구분 : 중국사업
현지 법인/사무소 : 4개 생산 및 판매 법인
(상해, 심양, 청도, 연변 농심)
주력 사업 : 라면, 스낵, 생수 제조 판매
현지 영업망
2개 영업 본부 - 상해, 심양
5개 분공사 - 광주, 청도, 북경, 천진, 연변
해안 지역 중심의 영업 - 내륙지역(중경, 서안, 성도, 무한, 장사)으로 확대
STP 분석
SWOT 분석
5P 분석
VMS
5C 분석
결론
선정 이유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중국비즈니스 연구
7조
농심의 중국진출 현황
농심의 중국사업 매출 현황
‘99
‘00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3,700
18,500
단위 : USD
연 평균(‘99~’13)
23%에 달하는 견고한 성장률
辛라면과 김치라면 등
전략제품에 집중 영업활동 전개
14년도 상반기 매출 :
전년 대비 40% 증가
STP 분석
SWOT 분석
5P 분석
VMS
5C 분석
결론
선정 이유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중국비즈니스 연구
7조
신라면 선정 이유
해외 매출 中 신라면의 매출
辛라면
기타 식품
농심의 해외매출 비교
신라면의 매출
:
1억 1,000만 달러
기타 제품 매출
:
1억 3,500만 달러
총 매출
2억 4,500만 달러
(농심 홈페이지)
STP 분석
SWOT 분석
5P 분석
VMS
5C 분석
결론
선정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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